`몰입`을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1:43본문
Download : `몰입`을 읽고.hwp
아니면 ‘도를 아십니까?’하는 사이비 전도사가 생각나서 인지도 모르겠다. 이 질문을 읽고나서 나도 모르게 순간 거만하게 보일 만큼 씨익 웃었다.몰입[1] , `몰입`을 읽고서평서평감상 ,


‘삶이란 무엇인가? 바람직한 삶은 어떤 것인가?’ 1장 앞부분에 이런 질문이 나온다.
책을 읽어 내려가는 데에 막힘은 없었지만 딱히 머릿속에 남은 내용도 없었다.
Download : `몰입`을 읽고.hwp( 50 )
몰입을 읽고쓰기 적은 글이며, 삶이란 무엇이고 바람직한 삶은 어떤것인지 說明(설명) 한 글이며, 경험과 몰입에 대한 글입니다. 몰입하는 삶을 사는 법을 알려 준 것 같기는 한데.. 알아듣지도 못하는 철학 같은 느낌도 아니고, 바람에 실려오는 알아들을 수 없는 글들을 읽은 것도 아닌데.. 그냥 몰입이라는 단어만이 머릿속에 떠다니는 이유는 뭘까?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평소 경험하기 쉬운 사실적 경험들을 내용으로 다루고 있어 이해하기 쉽고 느낀 점도 많다고들 하는데 나는 왜 ‘미하이 칙센트미하이’ 작가가 말하고자 하는 것을 공유하지 못하는 걸까?
몰입에 대해 생각해 보려고 해도 평소 잘 사용하는 단어가 아니라서 생각의 폭이…(skip)
순서
서평감상/서평
`몰입`을 읽고쓰기
,서평,서평감상
다. ‘어린왕자’를 비롯한 몇 권의 책을 읽으면서 일 학기 동안 내가 고민했던 주제와 비슷해서 인지도 모른다. ‘갈매기의 꿈,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책을 읽고나서 난 다음처럼 머릿속에 딱 떠오르는 뭔가가 없어 글 쓰기가 막막했다.
설명
몰입[1]
몰입을 읽고 적은 글이며, 삶이란 무엇이고 바람직한 삶은 어떤것인지 설명한 글이며, 경험과 몰입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