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Engineering] 시간의 팽창에 대한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8:13본문
Download : [교육공학] 시간의 팽창에 대한 이해.ppt
Download : [교육공학] 시간의 팽창에 대한 이해.ppt( 88 )
다.”
시간 간격의 측정(測定) 은 관측자와 관측대상 사이의 상대운동에 의해 effect(영향) 을 받는다.
모든 과정은 관측자에 비해 다른 관성계에 있는 사람들에게 더 느리게 진행된다
![[교육공학]%20시간의%20팽창에%20대한%20이해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3%B5%ED%95%99%5D%20%EC%8B%9C%EA%B0%84%EC%9D%98%20%ED%8C%BD%EC%B0%BD%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_ppt_01.gif)
![[교육공학]%20시간의%20팽창에%20대한%20이해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3%B5%ED%95%99%5D%20%EC%8B%9C%EA%B0%84%EC%9D%98%20%ED%8C%BD%EC%B0%BD%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_ppt_02.gif)
![[교육공학]%20시간의%20팽창에%20대한%20이해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3%B5%ED%95%99%5D%20%EC%8B%9C%EA%B0%84%EC%9D%98%20%ED%8C%BD%EC%B0%BD%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_ppt_03.gif)
![[교육공학]%20시간의%20팽창에%20대한%20이해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3%B5%ED%95%99%5D%20%EC%8B%9C%EA%B0%84%EC%9D%98%20%ED%8C%BD%EC%B0%BD%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_ppt_04.gif)
![[교육공학]%20시간의%20팽창에%20대한%20이해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3%B5%ED%95%99%5D%20%EC%8B%9C%EA%B0%84%EC%9D%98%20%ED%8C%BD%EC%B0%BD%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_ppt_05.gif)
![[교육공학]%20시간의%20팽창에%20대한%20이해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3%B5%ED%95%99%5D%20%EC%8B%9C%EA%B0%84%EC%9D%98%20%ED%8C%BD%EC%B0%BD%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_ppt_06.gif)
순서
설명
본 data(자료)는 시간의 팽창원리를 이해시키기 위한 교육data(자료)입니다.
그 결과, 관측자에 대해 움직이는 시계는 움직이지 않는 시계에 비해 느리게 간다.[교육공학]시간의팽창에대한이해 , [교육공학] 시간의 팽창에 대한 이해사범교육레포트 ,
[교육Engineering]시간의팽창에대한이해
학습목표(目標)
학습자가 상대성 theory(이론)의 가장
기본인 시간의 늘어남 현상을
이해하고 나아가 아인슈타인의
상대성theory(이론)에 대한 槪念을
이해한다.
“관측자가 보았을 때 움직이는 시계는 정지한 시계보다 느리게 간다.[교육Engineering] 시간의 팽창에 대한 이해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본 자료는 시간의 팽창원리를 이해시키기 위한 교육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