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establishment 계획서 - 성인용품 온 라인쇼핑몰 establishment business plan PPT > metric1 | metric.or.kr report

establishment 계획서 - 성인용품 온 라인쇼핑몰 establishment business plan PPT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1

establishment 계획서 - 성인용품 온 라인쇼핑몰 establishment business plan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02:05

본문




Download : 창업계획서 - 성인용품 온라인쇼핑몰.pptx




사업아이템의 외부환경분석과 내부환경분석 및 마케팅적인 요소들을 조합하여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그리고 사업戰略수립에 효율적이고,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데 필요한 기초 자료를 수집하여
(1) 사업방향 설정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戰略) ) 수립


(4) 홍보전략(戰略)
3. 사업目標(목표)

11. 재무계획


설명
(4) 예상 손익계산서

온라인쇼핑몰,쇼핑몰창업,성인용품 창업,쇼핑몰 사업계획서,소자본창업,성인용품 사업계획서,마케팅기획,창업계획서 PPT,사업계획서
(3) Positioning (포지셔닝)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수립

(1) Strength (강점)
- 민망하고 부끄러운 성인용품이 아닌 당당한 기호품으로써 성인들이 재미있게 당당하게 즐기고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라는 새로운 개념(槪念)의 성인용품 전문점.
2. 사업컨셉

(5) 예상 손익분기점
(1) 예상소요자금
- 일반 성인용품점이 아닌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젊은 감각을 겸비한 신개념(槪念) 개방형 성인용품점


10. 마케팅 4P전략(戰略) 수립
establishment 계획서 - 성인용품 온 라인쇼핑몰 establishment business plan PPT
9. STP전략(戰略) 수립


7. 주력상품intro
순서


1. 사업아이템 intro


(2) 제품구성
6. 사업 SWOTanalysis
establishment 계획서 - 성인용품 온 라인쇼핑몰 establishment business plan PPT 발표자료입니다. (3) 예상매출액 (월단위)
사업아이템의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과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 및 마케팅적인 요소들을 조합하여 business plan를 작성하였습니다.

5. 시장상황analysis

Download : 창업계획서 - 성인용품 온라인쇼핑몰.pptx( 54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수립


사업성공의 밑바탕이 될 다각도의 사업운영戰略과 마케팅 戰略을 세워보고자 하였습니다. 그리고 사업전략수립에 효율적이고,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데 필요한 기초 자료를 수집하여 사업성공의 밑바탕이 될 다각도의 사업운영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고자 하였습니다.

(2) Targeting (目標(목표)타겟선정)

8. 사업운영전략(戰略)
- 성인용품을 주요제품으로 다루는 온-라인 쇼핑몰.
4. 사업아이템의 시장성과 성공가능성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Price (가격전략(戰略) ) 수립
창업계획서 - 성인용품 온라인쇼핑몰 창업 사업계획서 PPT 발표자료입니다.


(3) 온-라인 판매전략(戰略)
창업계획서 - 성인용품 온라인쇼핑몰-9425_01.jpg 창업계획서 - 성인용품 온라인쇼핑몰-9425_02_.jpg 창업계획서 - 성인용품 온라인쇼핑몰-9425_03_.jpg 창업계획서 - 성인용품 온라인쇼핑몰-9425_04_.jpg 창업계획서 - 성인용품 온라인쇼핑몰-9425_05_.jpg



(2) 자금조달계획

(4) Threat (위협)
(2) Weakness (약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Opportunity (기회)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다.
전체 30,1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