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美 평판TV 시장의 `반란` > metric1 | metric.or.kr report

美 평판TV 시장의 `반란`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1

美 평판TV 시장의 `반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4:25

본문




Download : 090223105809_.jpg







레포트 > 기타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시장조사업체 아이서플라이는 LCD TV업체 비지오가 지난해 4분기 미 평판TV 시장에서 이전 분기보다 3.11%포인트 증가한 14.3%의 점유율을 보이며 삼성전자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비지오(Vizio)가 소니를 따돌리고 미국 평판TV 시장 2위에 올라섰다.

Download : 090223105809_.jpg( 93 )



순서


 아이서플라이의 리디 파텔 애널리스트는 “비지오의 성공은 늘어나고 있는 브랜드 인지도, 강력한 마케팅 및 소매戰略이 어느 정도 효과를 나타낸 것”이라고 말했다. 파나소닉은 비지오의 성장세를 넘어선 유일한 브랜드로 이전 분기보다 3.2%포인트 늘어난 10.7%를 기록하며 4위에 올랐다.


美 평판TV 시장의 `반란`


美 평판TV 시장의 `반란`
美 평판TV 시장의 `반란`


설명



다. 비지오의 이같은 선전은 글로벌 경기침체로 고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줄어든데 따른 것으로 풀이했다. 반면 소니는 13.9%에서 13.5%로 떨어지면서 3위로 내려 앉았다.
  이정환기자 victolee@etnews.co.kr

美 평판TV 시장의 `반란`
 삼성전자는 20.2%의 점유율을 보이며 1위 자리를 지켰지만 3분기(20.8%)보다는 점유율이 다소 줄었다.
전체 30,1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