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엽의 100권 읽기보다 한 권을 써라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20:19본문
Download : 추성엽의 100권 읽기보다 한 권을.hwp
순서
추성엽의 100권 읽기보다 한 권을 써라를 읽고나서 열과 성을 다해서 작성한 讀後感입니다.





설명
이 책의 작가인 추성엽은 100권을 읽는 것도 좋지만, 한 권을 쓰게 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배울 수가 있다고 말을 한다. 돈 말이다
추성엽의 100권 읽기보다 한 권을 써라를 읽고나서
Download : 추성엽의 100권 읽기보다 한 권을.hwp( 64 )
다.
본문내용
레포트 > 기타
추성엽의 100권 읽기보다 한 권을 써라를 읽고 열과 성을 다해서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추성엽, 100권 읽기보다 한 권, 독후감, 감상문
추성엽은 경제서, 특히 marketing 분야의 책을 쓰는 직장인이다. marketing 에 관하여 많은 책들을 썼으며, 대학, 협회, 기업 등에서 marketing 전략(戰略) 을 강의하고 있다아
많은 이용하셔서 좋은 과제課題 쓰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면 이렇다.
책 쓰기의 좋은 점은 뭐니 뭐니 해도 머니이다. 과외를 아르바이트로 할 때에 수동적인 자세로 배울 때보다는 오히려 가르치려고 공부를 할 때 더 많은 것을 정확하게 아는 경험이 있다아 즉, 가르치려고,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 하는 스스로의 공부가 더 우리에게는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이다. 애경(주) marketing 팀장과 CJ 홈쇼핑(주)에서 일을 하였으며, 현재는 현대카드(주) marketing 팀장으로 근무를 하고 있다아 그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였다. 많은 이용하셔서 좋은 과제 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