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와 이용 實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6:03본문
Download : 라면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와 이용 실태.ppt
설명
라면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와 이용 實態를 파악하여 파워포인트 형식으로 깔끔하게 요약한 자료(資料)입니다.
라면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와 이용 實態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라면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와 이용 실태.ppt( 75 )
라면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와 이용 실태를 파악하여 파워포인트 형식으로 깔끔하게 정리한 자료입니다.마케팅조사 , 라면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와 이용 실태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조사






,경영경제,레포트
1) 시장분석
- 라면 시장의 규모
- 라면 시장의 성장률
- 현재 시판되는 라면의 수
2) 소비자의 라면이용과 만족도
- 라면의 이용 상황
- 라면에 대한 만족
- 라면에 대한 불만족
3)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와 이용 실태(實態)
- 구매전 의사결정에 影響(영향)을 미치는 점 …(To be continued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