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와 엡손 ,CIintro , CI 變化(변화),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전술, 경영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1:29본문
GREEN MARKETING 한국엡손
_SLIDE_5_
GREEN MARKETING 한국엡손
3. CO-EXISTENCE : Harmony with the global environment
지구환경화의 조화를 기업의 최우선 경영이념으로 하고 전 임직원이 자연환경을 유지·보존
한국엡손은 세이코엡손 그룹의 일원으로서 그룹의 색심 환경활동 및 환경이념을 살려 한국 내에서의 환경보전활동 실시
_SLIDE_6_
GREEN MARKETING 한국엡손
4. 환경경영시스템 (ISO 14001 인증 취득)
ISO 14001 인증 : 환경에 친화적인 경영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기업에 대해 인증을 부여하는 …(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한국타이어와 엡손 ,CI소개, CI 변화,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한국타이어와 엡손 ,CI소개, CI 변화,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국타이어와 엡손 CI소개 CI 변화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한국타이어와,엡손,CI소개,CI,변화,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성공전략,경영전략,마케팅,전략,변화,특징,사례,역할,기법,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한국타이어와 엡손 ,CI소개, CI 변화,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x( 90 )
한국타이어와 엡손 ,CIintro , CI 變化(변화),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전술,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變化(변화), 특징, present condition, example(사례) ,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
한국타이어와 엡손 ,CIintro , CI 變化(변화),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전술,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變化(변화), 특징, present condition, example(사례) ,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
설명
_SLIDE_1_
한국타이어와 엡손 ,CI紹介(소개), CI alteration(변화) ,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戰略) , 경영전략(戰略) , marketing 전략(戰略) , alteration(변화) , 특징, 現況, instance(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_SLIDE_2_
GREEN MARKETING 한국엡손
_SLIDE_3_
GREEN MARKETING 한국엡손
1. 한국엡손의 경영이념과 환경이념
경영이념 : ?고객만족과 환경 보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고유의 개성과 팀웍을 고루 발휘하여 세계가 신뢰하고 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진취적인 회사, 사원모두가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도전 의식을 갖고 이를 긍지로 여기는 열린 회사
환경이념 : 기업 활동과 지구환경과의 조화를 향하여 높은 目標(목표)의 환경보전에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좋은 기업 市民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함
_SLIDE_4_
2. 한국엡손주식회사의 환경방침
임직원 모두가 환경보전활동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그룹의 경영이념 및 환경이념의 실현에 노력
효율적인 환경경영시스템의 구축을 통하여 환경개선을 계속적으로 추진
국내의 환경관련법규 준수, 그것을 상회하는 높은 目標(목표)에 도전
매년 구체적인 환경目標(목표) 및 활동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평가
환경경영시스템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目標(목표) 및 성과에 대하여 사내·외로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