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경청기술, 명료화기술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 > metric1 | metric.or.kr report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경청기술, 명료화기술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1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경청기술, 명료화기술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4:59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경청기술, 명료화기술.hwp




그렇다고 사회복지사는 클라이언트의 모든 말과 행동에 주목하여 반응할 수도 없다. 따라서 사회복지사가 말과 행동을 선택하여 그것에 주목하는 것이다. 즉, 선택적으로 주목함으로써 클라이언트가 특정 문제에 대해 탐색하도록 한다.순서








사회복지실천,면접기술,경청기술,명료화기술,사회복지실천,면접기술,기타,방송통신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경청기술, 명료화기술 I. 경청기술 경청(listening)이란 클라이언트의 말과 행동에 사회복지사가 선택적으로 주.. ,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경청기술, 명료화기술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기타방송통신 ,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경청기술 명료화기술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Download :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경청기술, 명료화기술.hwp( 11 )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경청기술, 명료화기술 I. 경청기술 경청(listening)이란 클라이언트의 말과 행동에 a social worker(사회복지사) 가 선택적으로 주..
설명


[사회복지실천%20면접기술]%20경청기술,%20명료화기술_hwp_01.gif [사회복지실천%20면접기술]%20경청기술,%20명료화기술_hwp_02.gif [사회복지실천%20면접기술]%20경청기술,%20명료화기술_hwp_03.gif
방송통신/기타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경청기술, 명료화기술

I. 경청기술

경청(listening)이란 클라이언트의 말과 행동에 사회복지사가 선택적으로 주목하는 것을 뜻한다. 물론 사회복지사는 클라이언트의 말과 행동 하나하나를 그냥 흘려보내서는 안 된다된다.

이때 사회복지사가 선택적으로 주목한 것이 클라이언트의 진술 흐름에 적합한 것이라면 더욱 유익하다고 말할 수 있따
클라이언트의 말과 행동에 대한…(투비컨티뉴드 )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경청기술, 명료화기술 [사회복지실천 면접기술] ..
다.
전체 30,1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