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레드불 REDBULL 성공비결과 레드불 마케팅전략(戰略) 분석및 레드불 한계점분석 > metric1 | metric.or.kr report

레드불 REDBULL 성공비결과 레드불 마케팅전략(戰略) 분석및 레드불 한계점분석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1

레드불 REDBULL 성공비결과 레드불 마케팅전략(戰略) 분석및 레드불 한계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2:30

본문




Download : 레드불 REDBULL 성공비결과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및 레드불 한계점분석.pptx







레드불,REDBULL,성공비,레드불,마케팅전략,레드불,한계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드불%20REDBULL%20성공비결과%20레드불%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레드불%20한계점분석_pptx_01.gif 레드불%20REDBULL%20성공비결과%20레드불%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레드불%20한계점분석_pptx_02.gif 레드불%20REDBULL%20성공비결과%20레드불%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레드불%20한계점분석_pptx_03.gif 레드불%20REDBULL%20성공비결과%20레드불%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레드불%20한계점분석_pptx_04.gif 레드불%20REDBULL%20성공비결과%20레드불%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레드불%20한계점분석_pptx_05.gif 레드불%20REDBULL%20성공비결과%20레드불%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레드불%20한계점분석_pptx_06.gif

레드불 REDBULL 성공비결과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및 레드불 한계점분석 , 레드불 REDBULL 성공비결과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및 레드불 한계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드불 REDBULL 성공비 레드불 마케팅전략 레드불 한계점



레드불 REDBULL 성공비결과 레드불 마케팅전략(戰略) 분석및 레드불 한계점분석
_SLIDE_1_
Red Bull 당신의 불가능한 상상에 “날개를 펼쳐줘요”
_SLIDE_2_
목차
레드불 브랜드紹介
레드불 매출 現況(현황)

레드불의 성공비결①
성공적인 포지셔닝(Positioning)
레드불은 어떤 이미지 로 포지셔닝을 하고 있나
1. 남성적 이미지
2. 평범하지 않은 세계
3. 최초의 에너지드링크

앞선 성공적인 포지셔닝 을 가능하게 했던 marketing 戰略
1. 스포츠 marketing (주최, 주관, 후원)
2. 文化 marketing
레드불의 성공비결②
성공적인 바이럴(Viral)marketing
-레드불 에어드롭
-클루지
-스트라토(Strato)
요약 및 한계점
_SLIDE_3_
레드불 브랜드紹介Red bull, 에너지드링크의 선두주자
오스트리아의 음료 회사 `레드불 GmbH`가
제조하는 고카페인 음료
디트리히 마테쉬츠(Dietrich Mateschitz)에 의해
1987년 처음 출시
최초로 “에너지 드링크”라는 槪念 도입...

_SLIDE_1_
Red Bull 당신의 불가능한 상상에 “날개를 펼쳐줘요”
_SLIDE_2_
목차
레드불 브랜드紹介
레드불 매출 現況(현황)

레드불의 성공비결①
성공적인 포지셔닝(Positioning)
레드불은 어떤 이미지 로 포지셔닝을 하고 있나
1. 남성적 이미지
2. 평범하지 않은 세계
3. 최초의 에너지드링크

앞선 성공적인 포지셔닝 을 가능하게 했던 marketing 戰略
1. 스포츠 marketing (주최, 주관, 후원)
2. 文化 marketing
레드불의 성공비결②
성공적인 바이럴(Viral)marketing
-레드불 에어드롭
-클루지
-스트라토(Strato)
요약 및 한계점
_SLIDE_3_
레드불 브랜드紹介Red bull, 에너지드링크의 선두주자
오스트리아의 음료 회사 `레드불 GmbH`가
제조하는 고카페인 음료
디트리히 마테쉬츠(Dietrich Mateschitz)에 의해
1987년 처음 출시
최초로 “에너지 드링크”라는 槪念 도입
2xxx년 8월 카페인 함유량을 낮춰 대한민국 기준에 맞게 출시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에너지 음료 시장의 65% 장악
각종 스포츠팀을 운영, 후원하는 스포츠 marketing
_SLIDE_4_
레드불 매출 現況(현황)
출시 첫 해 약 80만 유로의 매출액을 달성
이후 매년 거의 2배 가깝게 성장
1992년에 2천만 유로, 1995년에 1억 유로, 2001년에 10억 유로
2xxx년 37억8500만 유로에서 2xxx년 42억5300만 유로로 12.4% 급상승
2012 회계연도 매출 30억 달러/ 순이익 4억 달러
현재 오스트리아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약 90%를 점유
국가별 매출 순위는 독일→미국→스페인→스위스→네덜란드→오스트리아 순
이들 지역 전체 매출의 약 65%를 차지하고 있따
_SLIDE_5_
레드불의 성공비결①; 성공적인 포지셔닝(Positioning)
포지셔닝(positioning)이란

어떤 제품이 소비자의 마음에 인식되고 있는 모습…(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레드불 REDBULL 성공비결과 레드불 마케팅전략(戰略) 분석및 레드불 한계점분석

Download : 레드불 REDBULL 성공비결과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및 레드불 한계점분석.pptx( 56 )






다.
전체 30,1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