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한국게임 > metric1 | metric.or.kr report

한국게임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1

한국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6:18

본문




Download : 한국게임.hwp






설명
,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Download : 한국게임.hwp( 85 )




한국게임_hwp_01.gif 한국게임_hwp_02.gif 한국게임_hwp_03.gif 한국게임_hwp_04.gif 한국게임_hwp_05.gif 한국게임_hwp_06.gif
순서
한국게임








한국 게임산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 방안에 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1장. 게임
1. 게임의 定義(정이)
2. 게임의 종류와 장르별 하드웨어별 분류
1) 아케이드 게임
2) 시뮬레이션 게임
3) 롤플레잉 게임
4) 어드벤처 게임
5) 스포츠 게임
6) 액션 게임
7) 보드 게임
8) 머드(MUD) 게임
3. 게임의 제작과정
2장. 게임산업
1. 게임산업의 定義(정이)와 속성
3장. 온 라인 게임
1. 온 라인 게임 定義(정이) 및 특징
2. 온 라인 게임 present condition

3. 온 라인 게임의 결점
4.온 라인 게임의 발전 방향
4장. 모바일 게임
1. 모바일 게임의 定義(정이)
2. Mobile Game의 속성
3. 한국 모바일 게임 산업 history(역사)
4. 모바일 게임 서비스 present condition 및 진행상황
5. 모바일 게임의 결점 분석
6. 무선Internet 게임의 진화방향
7.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의 향후 展望(전망)
5장. 한국 게임산업의 present condition과 결점 및 발전 plan



- 온 라인게임 장르파괴
지금까지 개발된 온 라인 게임들을 살펴보면 롤플레잉 장르가 절대적인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롤플레잉 장르의 게임들이 계속 개발되면서 게이머들에게는 다소 식상한 것이 사실이다. 또한 온 라인 게임 개발 기술이 발전하면서 온 라인 게임으로 만들기에는 어려움이 많았던 액션, 전략(strategy)시뮬레이션 게임도 그와 더불어 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로 인해 최근에는 이를 인식한 개발자들을 중심으로 롤플레잉 장르를 탈피하려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는데, 채팅게임, 커뮤니티 게임들이 바로 그런 종류이다. 이러한 장르의 파괴는 사용자들에게는 보다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주고 제작업체들에게는 틈새시장을 노릴 수 있는 요인으로 작용하므로, 온 라인게임 시장의 변동과 함께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 신사업으로서 온 라인게임 展望(전망)
현재 한국의 온 라인게임 제작사들의 경우 앞으로 온 라인게임의 展望(전망) 을 아주 낙관적으로 보고 있다 온 라인 게임이 한국에 등장한지는 5년 남짓 되었다. 이와 같이 얼마 되지 않은 짧은 기간에 한국…(생략(省略))


다.한국게임 , 한국게임기타레포트 ,
한국게임

한국 게임산업의 실태과 문제가되는점 및 발전 방안(方案)에 대해 연구한 자료(data)입니다.
전체 30,1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