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브랜드별 마케팅전략(戰略)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4:29본문
Download : 샴푸 브랜드별 마케팅전략 수립.ppt
Download : 샴푸 브랜드별 마케팅전략 수립.ppt( 57 )
샴푸브랜드별마케팅전략(戰略) 수립
,경영경제,레포트
샴푸 브랜드별 마케팅전략(戰略) 수립
샴푸 브랜드별 마케팅전략(戰略) 수립에 대한 글입니다.샴푸브랜드별마케팅전략수립 , 샴푸 브랜드별 마케팅전략 수립경영경제레포트 ,
I. 탐색 조사
1. 탐색조사 목적----------------------------------------------------4
2. 소비자 analysis-------------------------------------------------------5
3. 시장 analysis
3-1. 프리미엄 샴푸 시장---------------------------------------8
3-2. 프리미엄 샴푸 시장 성장률------------------------9
3-3. 프리미엄 샴푸 시장 점유율 및 매출액-------------10
3-4. 기회의 발견------------------------------------------------11
4. 環境analysis
4-1. S.W.O.T analysis ----------------------------------------------12
4-2. 브랜드별 샴푸 분류--------------------------------------17
4-3. 편익별 샴푸 분류-----------------------------------------18
5. 샴푸 브랜드별 비교--------------------------------------------19
6. 제품수명주기-----------------------------------------------------30
7. 탐색조사 결과 및 처리해야할문제----------------------------------------31
[참고] 보도 data(자료) 및 Web Site
II. 실증 조사
1. 조사 개요-------------------------------------------------33
2. 조사 내용-------------------------------------------------34
3. 응답자 特性(특성)----------------------------------------------35
3-1. 빈도analysis 결과
(1) 인구통계 analysis결과
(2) 라이프스타일 analysis결과------------------------37
3-2 교차analysis 결과---------------------------------------39
4. 조사 결과
4-1. 속성별 브랜드 평가결과-------------------------41
4-2. 브랜드별 선호점수--------------------------------48
4-3. 요인별 브랜드 평가결과 비교-----------------49
4-4. 브랜드별 순위 빈도
5. 조사 analysis
5-1. 요인analysis---------------------------------------------50
5-2. 선형회귀analysis---------------------------------------51
5-3. 샴푸의 이상방향 Ideal Vector----------------52
6. 샴푸 브랜드별 marketing 戰略 수립------------------53
7. 실증조사 결과 ------------------------------------------59
[후기]
▶ 탐색조사
Hair care 시장의 전반적인 상황과 프리미엄 시장analysis 등 브랜드별 탐색조사
(exploratory research)를 통해 프리미엄 샴푸의 웰빙 제품…(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순서
샴푸 브랜드별 마케팅전략 수립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