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력과교학(듣기과목교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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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2 03:1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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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량의 언어정보의 축적을 통하여 학생들이 목적어에 대한 이해와 표달수준을 제고한다. 언어의 이해는 곧 언어감지제공의 수입정보와 이미 있는 인지구조가 상호작용 한 결과이다. 청각이거나 시각형식으로 나타나는 언어를 자극하여 초보적인 특정分析(분석), 이해, 기억, 편마(編碼)를 진행하고 다음 경험성분(成分)으로 대뇌중에 저장하는 것이다.주요하게 어음을 식별하고 목적어의 음위계통, 단어축적, 말뜻의 의의를 이해 등을 포함하는데 이로부터 문법구조를 감지하고 관련되는 사회culture정보를 축적한다. 때문에 학생들의 청력을 제고하려면 반드시 그들의 언어정보의 축적부터 스타트하여 튼튼한 언어기초를 닦아서 이후의 청력이해수준의 제고를 위하여 더 많은 경험을 축적하고 준비하여야 한다. 감지란 바로 보는 것과 듣는 것이다. 청력과교학듣기과목의교학 , 청력과교학(듣기과목교학)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1) 언어소식축적
청력이해의 심리과정은 감지, 이해와 사용 세 개 단계로 나뉜다. 언어의 매질이 어음이기 때문에 청각정보수입은 더욱 중요하게 느껴진다. 학생들의 언어소식의 접수,해마(解碼),편마(編碼)과정의(定義) 완성속도와 준확성은 모두 대뇌중에 저장한 언어소식의 다소에 따라서 결정된다 언어소식을 감지하는 것은 언어학습의 첫번째 단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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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력과교학의 중요성과 방버론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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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청력미기능훈련
듣기미기능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어떤 미기능들이 주요한 것인가? 우리는 언어이해과정으로부…(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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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력과교학의 중요성과 방버론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언어정보의 축적은 청력 교학중에서는 듣기-이해-기억의 과정을 통하여 완성되는데 다시말해서 듣는 형식으로 학생들의 언어정보를 축적하여야 한다.두 사람이 담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듣는 사람이 말하는 사람이 내는 어음을 접수한 다음 이미 있는 지식 즉 단어, 문법과 어의지식을 사용하여 수입정보에 대하여 해석을 하고 진일보 언어의 의의를 이해하여야 한다. 학습자의 대뇌중의 언어정보양은 언어이해와 표달에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아 언어학습자가 청각정보의 수입을 통하여 어떤 언어중의 일정한 수량의 단어, 문법규칙 및 관련되는 사회culture지식을 경험성분(成分)으로 하여 대뇌중에 저장해야만 언어의 이해와 표달에 대해 기초가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