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기업分析(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metric1 | metric.or.kr report

기업分析(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1

기업分析(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5:58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기업紹介(소개)
_SLIDE_3_
기업연혁
회사설립

웅진코웨이 environment(환경) 기술연구소 설립

국내 최초 WQA(미국 수질 협회) 공인수질 전문가 자격 획득

정수기 렌탈 사업 실시

해외 렌탈 사업 진출 (태국)

KOSPI상장. 정수기 렌탈 사업 실시

ISO 9001, 14001 인증 획득. 일본 법인 설립2004 시스템 키친 사업 실시

태국 법인 설립. 렌탈 하우스 오픈

웅진 코웨이 R&D 센터 준공. 웅진 에너지 설립

말레이시아 법인 설립. china 법인 설립

유럽 RoHS 공인 시험 기관 지정. 유구 필터 단지 설립. 미국 법인 설립

디자인 그랜드 슬램 달성(레드닷, IF, IDEA, 굿디자인 획득)

수처리 사업 진출
_SLIDE_4_
기업연혁
_SLIDE_5_
세계 최대 규모의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생산 설비 보유
2008년 기준 440만 명의 회원 수 보유
렌탈 사업이 전체 매출의 88%
생산 및 영업 실적
_SLIDE_6_
S
W
시長點유율 1위의 브랜드 파워

안정적 고객기반을 바탕으로
매출과 이익이 지속적으로 증대

렌탈 사업을 통한 우수한
현금흐름
다단계 제품 이미지

비용을 유발하는 제품의
지속적 관리

O
T
Well-Being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시장 수요

아토피, 알레르기 등의 질환증가
및 신종플루 발생에 따른
environment(환경) 가전산업의 밝은 시장 상황
다양한 경쟁자의 시장 진입
-` 국내, 해외 기업 및 생수 생산업체

environment(환경) 가전, 건강가전이 주요 품목
-` 국내, 국제 표준 기준 제정…(생략(省略))


설명

기업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기업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기업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기업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기업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기업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기업,웅진코웨,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기업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0 )





다.
기업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웅진코웨 경영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기업分析(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기업分析(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_SLIDE_1_
_SLIDE_2_
“건강하고 즐거운 삶, 최적의 가치를 제공하는 생활environment(환경) 기업`
웅진코웨이는 environment(환경) 가전을 기반으로 건강가전 욕실가전 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삶의 질을 윤택하게 하는 다양한 제품을, discrimination화된 판매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체 30,1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