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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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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4 2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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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일본영화에 대한 글입니다. 금세기까지도 프랑스 소설을 번역하여 신문에 게재해야 했던 이탈리아나, 식민지 지배아래에서 언어적인 다양성이 커다란 장해가 되었던 인도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Japan은 소설류가 매우 발전해 있었다.일본영화완성 , 일본영화감상서평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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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지금까지 여러 번에 걸쳐 진행된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소설<이즈의 무희>의 영화화 과정을 비교해 보면, 영화와 고급 예술인 순수문학과의 관계의 alteration(변화) 를 알 수 있다아 반대의 경우로, 1935년에 발표된 소설<설국>의 서두에 나오는 주인공의 독백체 글에서도 ꡐ영화의 이중 묘사ꡑ 수법을 확인할 수 있다아

4. 전통 연극과의 관계
Japan영화가 확립되는데 가장 크게 공헌한 예술 장르는 연극과 음악인 것은 의문의 여지가 없다. 메이지 유신 이후에는 만담의 속기록을 비롯하여 야담에서 신문 소설, 어린이 동화까지 온갖 읽을거리가 넘쳐났고, 높은 식자율로 두터운 독자층을 보증하는 상황이 오래 동안 계속되었다.
발성영화 혁명이 일단락된 1930년대 중반에는 순수 문학을 적극적으로 영화화하기 스타트했다. 영화관을 아직도 극장이라 부르고, 게다가 영화 업계에서는 영화관을 가리켜 소극장이라는 뜻으로 ꡐ고야ꡑ라는 말을 습관적으로 쓰고 있으며, 영화관의 이름을 극단 명칭에 쓰는 ꡐ00좌(座)ꡑ라는 용어를 그대로 쓰고 있는 것을 보아서도 잘 알 수 있다아
가부키 종사자은 당초 영화를 멸시했다. 그럼에도 영화는 이 에도…(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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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감상서평

일본영화에 대한 글입니다. 영화의 원작으로서의 야담본이 대중소설로 대용되었고, 시대극에서 점차 황당무계한 요소가 사라진 것은 1920년대 중반이다.
이러한 대중 소설 등의 읽을거리는 영화에 원작을 제공할 뿐 아니라 관객에게 모노가타리 즉 이야깃거리를 시각화하고 싶다는 잠재적 욕망을 환기시켰다. 3. 인접 장르와의 교류
Japan은 18세기 무렵부터 세계에서 드물 정도로 대중적인 읽을거리 즉 대중소설류가 융성하였다. 또한 반대로 영화는 대중소설의 창작 기법에 影響(영향)을 끼쳤으며, 대중에게 모더니즘의 분위기를 심어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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