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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strategy 성공 exampl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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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2 0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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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회사가 직접 조사한 바에 따르면, 사람들이 3M에 관해 더 많이 알게 될수록, 그들은 한층 더 3M을 찾고 또 그것의 제품을 사게 된다고 한다. 3M은 94년에 미국과 유럽에서 이 캠페인을 벌였으며, 이듬해인 95년에는 그 밖의 지역에서 캠페인을 계속하였다. 그러나 국…(drop)
marketing strategy성공example(사례) [3M외3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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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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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3. 국순당[백세주]

국순당의 백세주는 지난 92년 출시 이후 외국산 주류와 희석식 소주가 장악하고 있는 국내 주류시장에 전통주의 바람을 몰고 온 제품이다. 그래서 광고의 내용도 대체로 3M의 화려한 신제품개발기록을 내세우는 것이었다. 자연식이나 생식을 하는 것처럼 인체에 무리를 주지 않고 살아있는 영양소를 제공하기 위해 서다. 백세주가 출시되기 전까지 국내 주류시장에서 전통주의 위치는 미미했다 . 영세한 시설과 낙후된 양조기술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지 못했기 때문 이다. 일반소비자들이 아닌 업계(business community)를 주로 겨냥해서 행해진 이 캠페인의 테마는 ‘3M 혁신’(3M Innovation)이었으며, 그 goal(목표) 는 혁신적인 회사로서의 3M의 이미지를 크게 부각시키는 것이었다. 즉 인류의 삶을 더 안락하고, 더 안전하고, 더 낫게 만드는데 이바지한 3M의 제품혁신에 관한 여러 이야기를 다루는 것이 광고의 주된 내용이었다.
생쌀발효법은 원료를 처리할 때부터 술이 완성되기까지 전혀 열을 가하 지 않고 생원료를 그대로 사용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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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품혁신의 대명사 3M
3. 국순당[백세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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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년 1월 3M은 해외시장 확대전술의 일환으로 회사歷史(역사)상 최초로 국제기업광고를 처음 한다. 따라서 3M은 이러한 광고를 통해 전세계의 기업인들에게 자사를 널리 알리고, 그들로 하여금 3M의 제품을 찾게 만들려고 한 것이다. 특히 백세주를 빚는데 사용되고 있는 생쌀발효법은지난 94년 국내 처음으로 KT(국산신 기술인증)마크를 획득했고 1998년과 2000년에는 벤처기업으로 인정받기 까지 했다. 백세주는 고래말부터 조선시대에 걸쳐 널리 마셔온 `백하주`의 신비한 제조 비법을 현대 과학기술로 복원시켜 계승한 명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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