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전략(戰略) 론,AJ렌터카 marketing example(사례) ,AJ렌터카 전략(戰略) 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4:49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론,AJ렌터카 마케팅사례,AJ렌터카 전략경영,AJ렌터카 브랜드마케팅,AJ렌터카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전략(戰略) 론,AJ렌터카 marketing example(사례) ,AJ렌터카 전략(戰略) 경영,AJ렌터카 브랜드marketing ,AJ렌터카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
마케팅 전략론,AJ렌터카 마케팅사례,AJ렌터카 전략경영,AJ렌터카 브랜드마케팅,AJ렌터카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 , 마케팅 전략론,AJ렌터카 마케팅사례,AJ렌터카 전략경영,AJ렌터카 브랜드마케팅,AJ렌터카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론 AJ렌터카 마케팅사례 AJ렌터카 전략경영 AJ렌터카 브랜드마케팅 AJ렌터카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Download : 마케팅 전략론,AJ렌터카 마케팅사례,AJ렌터카 전략경영,AJ렌터카 브랜드마케팅,AJ렌터카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pptx( 81 )
순서
마케팅,전략론,AJ렌터카,마케팅사례,AJ렌터카,전략경영,AJ렌터카,브랜드마케팅,AJ렌터카,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1. AJ렌터카의 서비스 혁신고을 통한 객 만족 경영
2. AJ렌터카의 비수기 마케팅 전술 제시 하시오
마케팅 전술론
_SLIDE_2_
INDEX
1. 事例(사례)요약
- AJ렌터카 고객만족 경영
2. 추가미션
- 비수기 마케팅 전술
_SLIDE_3_
事例(사례)요약
AJ렌터카의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 만족 경영
- 고객 만족 경영 전술
- 고객 관리 프로세스
-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 만족 경영
고객 만족 경영의 성과
결론
_SLIDE_4_
고객 만족 경영 전술
1988년 6월 설립
1989년 AVIS Rent a Car 영업권 체결
(한국 독점, 브랜드 인지도와 네트워크 확보)
_SLIDE_5_
390여명의 임직원
36,000 대의 차량 운영
매출액 기준 2위, 수익률 기준 1위
140여개 영업지점망
_SLIDE_1_
1. AJ렌터카의 서비스 혁신고을 통한 객 만족 경영
2. AJ렌터카의 비수기 마케팅 전술 제시 하시오
마케팅 전술론
_SLIDE_2_
INDEX
1. 事例(사례)요약
- AJ렌터카 고객만족 경영
2. 추가미션
- 비수기 마케팅 전술
_SLIDE_3_
事例(사례)요약
AJ렌터카의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 만족 경영
- 고객 만족 경영 전술
- 고객 관리 프로세스
-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 만족 경영
고객 만족 경영의 성과
결론
_SLIDE_4_
고객 만족 경영 전술
1988년 6월 설립
…(생략(省略))
marketing 전략(戰略) 론,AJ렌터카 marketing example(사례) ,AJ렌터카 전략(戰略) 경영,AJ렌터카 브랜드marketing ,AJ렌터카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