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백세주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분석) > metric1 | metric.or.kr report

백세주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분석) > metric1

본문 바로가기

metric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백세주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8:40

본문




Download : 백세주 마케팅사례분석.ppt




Download : 백세주 마케팅사례분석.ppt( 20 )



백세주%20마케팅사례분석_ppt_01.gif 백세주%20마케팅사례분석_ppt_02.gif 백세주%20마케팅사례분석_ppt_03.gif 백세주%20마케팅사례분석_ppt_04.gif 백세주%20마케팅사례분석_ppt_05.gif 백세주%20마케팅사례분석_ppt_06.gif
좋은 술의 고집 국순당 백세주




목차
서론
1. 기업introduce-국순당
2. 백세주 매출액
3. 연혁

본론
1. 환경-SWOT analysis(분석)
2. STPstrategy
3. 4P MKT MIX
4. 판매후 고객관리

conclusion(결론)
1. 제품동향
2.경영성과
3.계획과 strategy



기업introduce
좋은 누룩(麴)으로
좋은 술(醇)을 만드는 집(堂)

-고려시대,
임춘,『국순전(麴醇傳)

전통을 오늘에 맞게


매출액
연혁(국순당 백세주)
1992년 05월 백세주 출시
1992년 12월 31일 (주)국순당으로 회사명칭 이 바뀜 (이전명:(주)배한산업)
1996년 10월 국순당네 쌀막걸리 (240㎖ 캔용기) 출시
1997년 05월 백세주 375㎖ 출시
2000년 08월 22일 코스닥시장 등록(거래개시 8.24)
2001년 03월 23일 Internet 커뮤니티 사이트 `백세주막` 오픈(freechal)
2001년 10월 01일 Japan지사, `백세주Japan` 업무개시
2002년 01월 18일 프랜차이즈 백세주마을 1호점(직영) 오픈
2002년 09월 05일 프랜차이즈 백세주마을 2호점 open
2002년 12월 05일 프랜차이즈 백세주마을 3호점 open
2003년 03월 25일 해태&컴퍼니 인수
2003년 10월 06일 신제품 삼겹살에 메밀한잔 출시
환경
인구통계적
30대, 40대 이상이? 가장 많이 소비 ?
요즘 20대의 젊은 소비자층과 여성들의 음용이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
사회culture적
즐기는 주류 culture,`웰빙(well-being)culture로 인해 저도주의 술과 술의 첨가물(약재)에 대한 의미 역시 증가
경제적
기존의 높은 도주보다는 고급스럽고 깔끔한 저 도주를 선호 /…(skip)





백세주,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백세주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분석)


순서
백세주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백세주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백세주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백세주 마케팅사례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30,13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