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업과 마케팅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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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9 0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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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이 치열해지고 󰡒수요자시장󰡓의 추세가 진전되면, marketing 개념(槪念)의 도입은 필연적이고 필수적이다.
부동산업과 마케팅strategy
레포트/기타
, , Ⅰ. 서론, , Ⅱ. 이론적 배경, 1. 마케팅의 개념, 2. 부동산마케팅의 인식, 3. 부동산업과 마케팅, , Ⅲ. 부동산 마케팅 전략, 제 1 절. 사업전략, 제 2 절. 전략적 시장관리, 제 3 절. 사업전략 대안, , Ⅳ. 부동산 마케팅활동 제안, 제 1 절. CRM, 제 2 절. 글로벌 마케팅 , 제 3 절. ONE TO ONE 마케팅, 제 4 절. 데이타베이스 마케팅, 제 5 절. 내부마케팅, 제 6 절. 마케팅믹스, 제 7 절. 글로벌 마케팅, , Ⅴ. 결론 , , , FileSize : 105K , 부동산업과 마케팅전략기타레포트 , 부동산업과마케팅전략 동산마케팅 부동산마케팅
순서






, , Ⅰ. 서론, , Ⅱ. theory(이론)적 배경, 1. 마케팅의 concept(개념), 2. 부동산마케팅의 인식, 3. 부동산업과 마케팅, , Ⅲ. 부동산 마케팅 strategy, 제 1 절. 사업strategy, 제 2 절. strategy적 시장관리, 제 3 절. 사업strategy 대안, , Ⅳ. 부동산 마케팅활동 제안, 제 1 절. CRM, 제 2 절. 글로벌 마케팅 , 제 3 절. ONE TO ONE 마케팅, 제 4 절. 데이타베이스 마케팅, 제 5 절. 내부마케팅, 제 6 절. 마케팅믹스, 제 7 절. 글로벌 마케팅, , Ⅴ. 結論(결론) , , , 파일크기 : 105K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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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理論적 배경
1. marketing 의 개념(槪念)
2. 부동산marketing 의 인식
3. 부동산업과 marketing
Ⅲ. 부동산 marketing 戰略
제 1 절. 사업戰略
제 2 절. 戰略적 시장관리
제 3 절. 사업戰略 대안
Ⅳ. 부동산 marketing 활동 제안
제 1 절. CRM
제 2 절. 글로벌 marketing
제 3 절. ONE TO ONE marketing
제 4 절. 데이타베이스 marketing
제 5 절. 내부marketing
제 6 절. marketing 믹스
제 7 절. 글로벌 marketing
Ⅴ. 結論
Ⅰ. 서 론 제조업 등 일반기업의 경우에는 일찍부터 marketing 개념(槪念)이 도입되어 marketing 어프로치에 의한 기업경영이 일반화되고 최근에는 정치분야에도 marketing 개념(槪念)이 도입되어 설문조사/여론조사 등에 의한 선거戰略 수립이 일반화되고 있다 그러나 부동산시장의 경우에는 구미등 선진국에서도 marketing 개념(槪念)의 도입이 미흡하고, 특히 IMF사태이전까지 줄곧 “공급자시장󰡓에 지나지 않았던 국내부동산시장에는 marketing 개념(槪念)이 제대로 紹介되지 않았고 또한 업계에서는 marketing 개념(槪念)을 도입할 필요조차 느끼지 않았다. 그러나 국내외를 막론하고 󰡒부동산marketing 󰡓이라는 문헌이…(생략(省略))
다. 하지만 IMF사태 이후 국내 부동산시장은 유례없는 침체기를 겪었으며 최근에는 부동산시장의 구조자체가 근본적으로 변혁하려는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즉 시장주체 구조가 󰡒수요자시장󰡓의 형태로 바뀌어 가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