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 영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20:38
본문
Download : 민들레 영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민들레 영토
목차
Ⅰ. 민들레 영토
? 1. 민들레영토 introduction와 선정이유?? 2. 민들레영토 설문조사?
Ⅱ. 민들레영토 analysis?1. 시장 및 당면한 문제 analysis
?2. 민들레영토 SWOTanalysis
?3. 민들레영토의 경쟁자 analysis
?4. 민들레영토 目標(목표)시장 analysis
5. 민들레영토의 戰略캔버스 ?
Ⅲ. Gap Model analysisⅣ. marketing 믹스 戰略 (7P를 중심으로)
Ⅴ. 結論
Ⅰ .민들레영토 introduction
민들레 영토는…?
94년 4월 20일 현 신촌 모점에서 10평으로 처음
대학가로 확산되면서 새로운 한국형 프랜차이즈로 자리 잡고 있는 찻집 형태의 대중文化 공간
어디든 날아가는 민들레 꽃씨의 모습에서 열린 창조성과 강한 자존적 모습에서 착안
이름의 기원
지점 실태
민들레 영토의 현재?
1994년 신촌 모점
1997년 고대점. 1998년 대학로 본관(99년 별관 신축)
2001년 명동점, 신촌신관, 경희대점..2003년 분당점, 서울대점, 제주점, 마산점..
2004년 홍대점, 대구동성로점, 유투점, 장신대점, 수원점
2…(drop)
(1).시장 상황
(2). 당면한 문제
(3). SWOTanalysis
(4). 경쟁자 analysis
(5).目標(목표)시장 analysis
(6). ERRC 구성표
(7). 戰略캔버스
Download : 민들레 영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3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민들레,영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민들레 영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민들레 영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민들레 영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민들레 영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민들레 영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