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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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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9 0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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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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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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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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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전술
_SLIDE_2_
목 차
環境(환경)분석
하기스 매직팬티 리포지셔닝
하기스 매직팬티의 marketing 전술
하기스 매직팬티 리포지셔닝 - 확장전술
요약정리(整理)
O&A
PRESENTATION
_SLIDE_3_

1.환 경 분 석
_SLIDE_4_

PRESENTATION

1.개발 배경
일자형 기저귀
완전
기저귀

기저귀 산업시장
1-1. 개발 배경
레드 오션
_SLIDE_5_

PRESENTATION

1.개발 배경
1-2. 풀업스 개발

1) 개발배경

- 성숙기에 들어선 위생 종이 기저귀 시장이 더 이상 성장이 불가능.
2) 시장기회

- 팬티형 기저귀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고 제품군의 다양화를 계획.

- 종이 기저귀보다 40% 비싼 가격에도 미국, 유럽에서 성공을 거두었기에
성공을 확신함.(시장...

_SLIDE_1_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 의 성공전술
_SLIDE_2_
목 차
環境(환경)분석
하기스 매직팬티 리포지셔닝
하기스 매직팬티의 marketing 전술
하기스 매직팬티 리포지셔닝 - 확장전술
요약정리(整理)
O&A
PRESENTATION
_SLIDE_3_

1.환 경 분 석
_SLIDE_4_

PRESENTATION

1.개발 배경
일자형 기저귀
완전
기저귀

기저귀 산업시장
1-1. 개발 배경
레드 오션
_SLIDE_5_

PRESENTATION

1.개발 배경
1-2. 풀업스 개발

1) 개발배경

- 성숙기에 들어선 위생 종이 기저귀 시장이 더 이상 성장이 불가능.
2) 시장기회

- 팬티형 기저귀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고 제품군의 다양화를 계획.

- 종이 기저귀보다 40% 비싼 가격에도 미국, 유럽에서 성공을 거두었기에
성공을 확신함.(시advantage(장점) 유율 하락으로 인한 위축도 벗어날것으로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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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ATION

1.개발 배경
1-2. 풀업스 개발
3) 포지셔닝과 4p전술

- 기존 제품군 잠식을 우려하여 ‘배변연습용’이라는 컨셉으로 포지셔닝.

- product : 팬츠형 기저귀 -price : 일반기저귀 대비 40% 높게

- place : kimberly clark사에서 완제품 수입

- promotion : 샘플링, 무료제품배포, tv광고, 프린트물 제작,

5) 시장진입과 실패

- ① 기저귀 사용패턴을 고려하지 않은점. ② 신체사이즈를 고려하지 않은점.

- 그러나 새로운 시장에 진입했다는 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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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ATION

1.개발 배경
1-3. 토들러 개발

1) 개발배경

- 신제품 하기스 골드 출시 후 성공.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제품 선정.

- 프리…(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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