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노멀-부와 비지니스를 움직이는 새로운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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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7 1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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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큰 규모의 회사라 하더라도 유연성이 부족한 사업모델은 뉴노멀에서는 성공하지 못한다. HP와 델컴퓨터의 예를 보자면 2002년 HP가 컴팩을 인수하면서 명실상부한 컴퓨터 테크놀로지분야 최대의 회사는 되었지만 컴퓨터시장의 1위는 단 1년밖에 지키지 못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강력한 경쟁자가 될 …(skip)




경영서평입니다. 복잡한 유통구조를 가진 HP는 소비자주문방식으로 무장하고 있는 델컴퓨터를 이길 수 없었던 것이다.
그리고 시간은 뉴노멀의 비밀무기이다. 최초로 포털사이트를 운영하였고, 한동안 Internet 검색과 소프트웨어시장을 장악하고 있었다.뉴노멀-부와비지니스를움직이는새로운기준 , 뉴 노멀-부와 비지니스를 움직이는 새로운 기준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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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서평입니다.
뉴 노멀 시대에는 규모의 influence(영향)력이 기회의 빈도에 influence(영향)을 주지 못한다. 과거 Internet분야의 선두주자였던 넷스케이프는 Internet 속도만큼이나 빠른 의사결정 시스템과 행동력을 가지고 있었다. 즉, 시장에 개한 적절한 유연성과 좋은 사업모델이 성공의 승부수다. 중소기업도 테크놀로지의 혜택으로 막강한 influence(영향)력을 가질 수 있는 것이다. 과거의 초스피드 시간경쟁은 성공을 보장했지만 뉴노멀의 시간은 상대적인 관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