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막걸리 35 35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0:59본문
Download : 국순당 막걸리 35 35 .pptx
국순당 막걸리 35 35
순서






국순당,막걸리,기타,레포트
설명
국순당 막걸리 35 35 , 국순당 막걸리 35 35 기타레포트 , 국순당 막걸리
레포트/기타
Download : 국순당 막걸리 35 35 .pptx( 60 )
_SLIDE_1_
국순당 막걸리마케팅 分析
_SLIDE_2_
목 차
조사목적
주제선정배경
기업intro
시장分析
STP分析
4P分析
전략(戰略) 1
전략(戰略) 2
기대대안
서론
본론
conclusion
_SLIDE_3_
서 론
1. 조사목적
2. 주제선정배경
3. 기업intro
_SLIDE_4_
1. 조사목적
최근 웰빙 바람과 더불어 붐을 일으키고 있는 막걸리 시장. 그 속에서 시장 지배에 가까운 점유율을 자랑하는 기존 기업과 경쟁하고 있는 국순당 막걸리의 마케팅 分析을 통해 국순당 막걸리의 성정 요인에 대하 알아보고자 한다.
2. 주제 선정 배경
2009년 10대 히트 상품에 선정된 막걸리
한 해 사이에 33%이상 성장한 막걸리시장
서울 탁주가 거의 독점하고 있던 막걸리 시장을 파고든 국순당의 어떻게 시장 돌파 를 했는지 그 전략(戰略) 에 대한 分析
서 론
_SLIDE_5_
1. 기업intro
서 론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전통주 생산 기업
`우리는 주류 및 식음료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건강한 생활과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간다` 는 슬로건 하에 다양한 활동 전개
주력 상품인 백세주는 국순당 발전의 밑거름
백세주를 대체할만한 새로운 히든카드 `국순당 막걸리`
_SLIDE_6_
1. 시장分析
2. STP分析
3. 4P分析
본 론
_SLIDE_7_
1. 시장分析
_SLIDE_8_
1.1 시장 상황 分析
_SLIDE_9_
1.1 시장 상황 分析
_SLIDE_10_
1.2 시장 매력도
외형적 요인
1.현재시장규모(주종별 시장 규모)
_SLIDE_11_
1.2 시장 매력도
외형적요인
2.시장 성장률 및 잠재력(막걸리 시장 규모 전망)
막걸리는 패션이 아니라 트렌드
_SLIDE_12_
…(투비컨티뉴드 )
국순당 막걸리 35 35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