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학] 아동발달단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4:45본문
Download : 빅터로웬필드의아동미술발달단계론.hwp
설명
[아동학] 아동발달단계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빅터로웬필드의아동미술발달단계론.hwp( 26 )
1. 난화기 (2-4세)
2. 전도식기 (4-7세)
3. 도식기 (7-9세)
4. 또래집단기 (9-11세)
5. 의사실기 (11-13세)
5. 의사실기 (11-13세) 사실적으로 표현하려고 애쓰며 시각형과 비시각형 경향이나타난다. 투시도법의 원극법이나 거리감 등의 표현은 없으나, 앞과 뒤의 있는 물건을 겹치기로 표현하는 법이 가능해지고 관념색들은 보다 더 구체적이고 사실적인 색으로 변해간다. 겹치기 표현이 나타난다. 배경과 원근감, 비례 등을 표현한다. 사물들의 표현은 평면적이다. 사물들의 병렬식 관계는 앞뒤의 겹치기 표현으로 나타난다. 따라서 그림자 등의 사물의 본질적 특성(特性)이 아닌 것들…(투비컨티뉴드 )
1. 난화기 (2-4세), 2. 전도식기 (4-7세) , 3. 도식기 (7-9세), 4. 또래집단기 (9-11세), 5. 의사실기 (11-13세), , 자료를내려받다 : 31K
순서
1. 난화기 (2-4세), 2. 전도식기 (4-7세) , 3. 도식기 (7-9세), 4. 또래집단기 (9-11세), 5. 의사실기 (11-13세), , FileSize : 31K , [아동학] 아동발달단계사범교육레포트 , 빅터로웬필드 로웬필드 빅토르 아동발달단계론




빅터로웬필드,로웬필드,빅토르,아동발달단계론,사범교육,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