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과학과 초등교육과定義(정이) 이해 > metric2 | metric.or.kr report

과학과 초등교육과定義(정이) 이해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2

과학과 초등교육과定義(정이)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7:35

본문




Download : 과학과 초등교육과정의 이해.hwp





(2) 내용은 지식영역을 에너지, 물질, 생명, 지구영역으로 구분하고, 탐구를 탐구 과정과 탐구활동으로 구성하였다.
(4) 과학이 기술의 발달과 사회의 발전에 미치는 effect을 바르게 인식한다.
(3) 자연 현상과 과학 학습에 흥미와 호기심을 가지고, 실생활의 문제를 과학적으로 해결하려는 태도를 기른다.
(3) 학년별 학습 내용은 저학년 16개 주제, 중학년 12개 주제, 고학년 8개 주제(10학년은 6개)로 하여, 현상 중심의 탐구 활동으로부터 기본definition 중심의 탐구학습을 하도록 하였다.
4. 내용
(1)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는 ‘국민공통 기본 교육 과정’으로 내용 구성을 저학년(3-5학년), 중학년(6-7학년), 고학년(8-10학년)의 3단계로 구분하여, 학교급간, 학년간의 학습 내용이 중복되거나 수준의 격차가 없도록 하고, 연계성이 유지되도록 조정하였다.
(2) 자연을 과학적으로 탐구하는 능력을 기르고, 실생활에 이를 활용한다.
(1) 자연의 탐구를 통하여 과학의 기본 definition 을 이해하고, 실생활에 이를 적용한다.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과학과 초등교육과정의 이해.hwp( 69 )


순서



다. (1) 자연... , 과학과 초등교육과정의 이해인문사회레포트 ,

과학과%20초등교육과정의%20이해_hwp_01.gif 과학과%20초등교육과정의%20이해_hwp_02.gif 과학과%20초등교육과정의%20이해_hwp_03.gif 과학과%20초등교육과정의%20이해_hwp_04.gif 과학과%20초등교육과정의%20이해_hwp_05.gif 과학과%20초등교육과정의%20이해_hwp_06.gif



(1) 자연...


과학과 초등교육과定義(정이) 이해

자연 현상과 사물에 대하여 흥미와 호기심을 가지고, 과학의 지식 체계를 이해하며, 탐구 방법을 습득하여 올바른 자연관을 가진다.
(4) …(생략(省略))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자연 현상과 사물에 대하여 흥미와 호기심을 가지고, 과학의 지식 체계를 이해하며, 탐구 방법을 습득하여 올바른 자연관을 가진다.
자연 현상과 사물에 대하여 흥미와 호기심을 가지고, 과학의 지식 체계를 이해하며, 탐구 방법을 습득하여 올바른 자연관을 가진다.
전체 29,9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