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기업marketing 사례] 귀뚜라미 보일러 > metric2 | metric.or.kr report

[기업marketing 사례] 귀뚜라미 보일러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2

[기업marketing 사례] 귀뚜라미 보일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2:41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귀뚜라미 보일러.doc





.
국제 표준 규격인 ISO9001은 물론, 유럽 인증·中國인증·러시아인증·日本(일본)인증 등을 받아 품질을 평가받고 있따



기업마케팅사례,귀뚜라미,보일러,경영경제,레포트
[기업marketing 사례] 귀뚜라미 보일러

[기업marketing 사례] 귀뚜라미 보일러


설명
순서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귀뚜라미 보일러.doc( 70 )


[기업마케팅사례] 귀뚜라미 보일러 , [기업마케팅사례] 귀뚜라미 보일러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귀뚜라미 보일러


다.
.
이 회사는 세계적 보일러 메이커다.
.
연구 개발 능력도 있따 무려 5백60여 가지의 발명 특허와 산업 재산권을 보유 중이다.
.
이는 40여 년간 장인정신으로 오직 보일러 하나만을 만들어 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했기 때문이라고 회사측을 밝힌다.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마케팅사례]%20귀뚜라미%20보일러_doc_01.gif

[귀뚜라미 보일러] 40년 장인정신이 브랜드 높여
귀뚜라미 보일러는 4년 연속 업계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했다. 연간 1백만 대의 생산능력을 갖고 있따 세계 최대 규모의 양산능력이라고 회사측은 紹介한다. 이를 바탕으로 부품 국산화율 98.7%를 이루고 있따 그래서 보일러의 본 고장 유럽을 비롯, 中國·러시아·동유럽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내세운다.
전체 29,9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