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경제경영] 파리바게트 기업 分析(분석) / 시장 分析(분석) 시장 分析(분석) 판매 형태별매출상황 프랜차이즈 베이커 > metric2 | metric.or.kr report

[경제경영] 파리바게트 기업 分析(분석) / 시장 分析(분석) 시장 分析(분석) 판매 형태별매출상황 프랜차이즈 베이커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2

[경제경영] 파리바게트 기업 分析(분석) / 시장 分析(분석) 시장 分析(분석) 판매 형태별매출상황 프랜차이즈 베이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2:46

본문




Download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ppt




시장分析(분석) 시장分析(분석) 판매 형태별매출상황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업계 대형할인점 ...





순서

파리바게트 기업분석-9163_01.gif 파리바게트 기업분석-9163_02_.gif 파리바게트 기업분석-9163_03_.gif 파리바게트 기업분석-9163_04_.gif 파리바게트 기업분석-9163_05_.gif





[경제경영] 파리바게트 기업 分析(분석) / 시장 分析(분석) 시장 分析(분석) 판매 형태별매출상황 프랜차이즈 베이커


시장분석 시장분석 판매 형태별매출현황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업계 대형할인점 ...

설명
경제경영 파리바게트 기업 분석 / 시장 분석 시장 분석 판매 형태별매출현황 프랜차이즈 베이커
시장분석 시장분석 판매 형태별매출동향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업계 대형할인점 내의 인스토어 베이커리점 호텔업계 베이커리점 제품 분석 (Product) 1일 2회 배송체제로 더 높은 신선도 적극적인 기술개발 로 인한 언제나 다양한 제품 소비자의 NEEDS를 반영한 제품 차이 브랜드 이미지 효능 프랑스 최고의 제과점 르노뜨르와 기술제휴를 통한 선진 제품 도입 가격분석(price) 타켓에 따른 다양한 가격 제휴카드로 인한 가격혜택 가맹점 간에 가격차 발생 프로모션(promotion) 신선함, 이국적 컨셉 일관성, 빅모델 전략 TV광고개시 영화관용 CF 개시 식문화 캠페인성 잡지 광고 온라인 커뮤니티 활성화 유통 (place) 국내 1위의 점포수로 인한 근접성 가맹점 에게 부여하는 다양한 혜택 과학화를 통한 상권 관리 1일 2회 배송 체계 온라인 상에서의 기업간(B2B) 거래 증대 효율성 높은 물류 프로세스구축 계획 경쟁자 분석 (1) 산업내 다수 경쟁자 분석 크라운베이커리 배송서비스 강화(쿨팩서비스개시), 꾸준한 신제품 개발, 계절마케팅 시도, 까페형 직영매장오픈 뚜레쥬르 체계적 인프라 확충(ERP도입), 누리망 판매 실시, 원료전용창고 신축, 물류업무 세분화 (A Twosome Place오픈) 가장 위협적인 경쟁자로 떠오름 경쟁자 분석 (2) 뚜레쥬르 분석 일반 1996년 처음 선을 보였고 8월에 뚜레쥬르 (Tous les Jours) 프랑스어로 매일매일이란 뜻의 브랜드 이름이 확정 1997년9월 뚜레쥬르 1호점이 오픈 했으며 냉동생지공장을 준공하여 대량생산과 점포공급을 처음 . 03년에는 점포수가 420개 ...



Download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ppt( 13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전체 29,9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