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도서관만족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metric2 | metric.or.kr report

도서관만족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2

도서관만족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4:57

본문




Download : 도서관만족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각 학과 반을 돌아다니면서 직접 방문을 통해 설문응답을 얻어냄.

조사 방법
_SLIDE_5_
성별에 관한 만족도 : t-...

_SLIDE_1_

도서관만족도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발표 data(資料)
_SLIDE_2_
1. 조사 목적

2. 조사 방법

3. analysis data(資料)
(1) 성별에 관한 만족도 : t-test
(2)방문횟수에 따른 만족도 : 회귀analysis

4. analysis 결과
목차
_SLIDE_3_

영남이공대학 학생들은 교내에 위치한 도서관에 대한 만족도가 얼마나 되는가를 알기위함을 목적으로 삼는다.
조사 목적
_SLIDE_4_

조사예상 대상자 : 100명

100명에게 설문지를 돌려 100명 모두 설문지에 응답을 해주었다.
방문횟수에 따라 만족도가 다를것이다.

학년에 따른 만족도 조사도 했으나 조사대상 100명중
100이 모두 2학년이기에 결과를 얻지못했다.
조사 목적
_SLIDE_4_

조사예상 대상자 : 100명

100명에게 설문지를 돌려 100명 모두 설문지에 응답을 해주었다.
방문횟수에 따라 만족도가 다를것이다.
가설
성별에 따라 만족도가 다를것이다.

학년에 따른 만족도 조사도 했으나 조사대상 100명중
100이 모두 2학년이기에 결과를 얻지못했다.

각 학과 반을 돌아다니면서 직접 방문을 통해 설문응답을 얻어냄.

조사 방법
_SLIDE_5_
성별에 관한 만족도 : t-test
성별에 관한 만족도를 analysis결과 t값이 0.05보다 크고,
유의확률이 1.96보다 작으며 귀무가설에 채택이 되어,
성별에 관해 만족도는 차이가 없음을 알 수 있따
_SLIDE_6_
방문횟수에 관한 만족도 - 회귀analysis

방문횟수에 따른 만족도를 analysis한 결과 t값이 0.05보다 크고, 유의확률이 1.96보다 작으며 귀무가설에 채택이 되어, 방문횟수에 관해 만족도는
차이가 없음을 알 수 있따
회귀 식)
_SLIDE_7_
회귀analysis

회귀analysis을 한결과 도서구색을 제외한 나머지는 대립가설에 채택이 되지 않음

(회귀식)
_SLIDE_8_
성별이나 방문횟수에 따라 학생들이 도서관에 대한 만족도와는 차이가 없음을 알 수 있고,
도서관의 서비스, 진열상태 등 도서구색을 제외한것 도 도서관에 대한 만족도와 차이가 없음을 알 수 있따 결과로 보면 도서구색만이 도서관에 대한 만족도와
차이가 있따

analysis 결과
_SLIDE_9_
감사…(drop)




도서관만족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도서관만족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도서관만족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도서관만족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도서관만족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도서관만족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8 )


도서관만족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도서관만족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도서관만족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도서관만족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도서관만족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도서관만족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도서관만족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도서관만족도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발표 data(資料)
_SLIDE_2_
1. 조사 목적

2. 조사 방법

3. analysis data(資料)
(1) 성별에 관한 만족도 : t-test
(2)방문횟수에 따른 만족도 : 회귀analysis

4. analysis 결과
목차
_SLIDE_3_

영남이공대학 학생들은 교내에 위치한 도서관에 대한 만족도가 얼마나 되는가를 알기위함을 목적으로 삼는다.
가설
성별에 따라 만족도가 다를것이다.
전체 29,9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