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아이리버, 재도약을 夢꾸다우 > metric2 | metric.or.kr report

아이리버, 재도약을 夢꾸다우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2

아이리버, 재도약을 夢꾸다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22:37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 재도약을 夢꾸다우.pptx





아이리버,재도약,夢꾸다우,기타,레포트
_SLIDE_1_
아이리버, 재도약을 夢꾸다

_SLIDE_2_
목 차
1. 실태
STP
4P+Service
CRM, 해외마케팅

2. drawback(걸점)과 해결方案
STP
4P+Service
CRM

_SLIDE_3_
1. 실태-STP
Segmentation








저가
보급형
고급
MP3(MP4)
M Player, T9
E100,U100
Smart HD
PMP
P7
p10
p100
전자사전
D5
D30
D2000
내비게이션
NV mini
NV Life
NV
스마트
바닐라
아이리버탭

Targeting

- 공부와 음악,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10~20대층
_SLIDE_4_
Positiong
중저가이지만 품질 좋고 범용적인
제품 브랜드 이미지

1. 실태-STP
_SLIDE_5_
1. 실태- 4P+Service
_SLIDE_6_
CRM
-아이리버 존(i-river zone)




해외MKT
-구글과 협력을 통해 미국에 스토리 HD 출시
-LG디스플레이와 중국(中國)에 전자책 단말기 생산업체 L&I 설립
-‘세계적인 디자인’각종 디자인 어워드 석권

1. 실태 CRM, 해외MKT
_SLIDE_7_
Segmentation
-MP3 플레이어 시장의 change(변화)







2. drawback(걸점)-STP2. drawback(걸점)-STP
_SLIDE_8_
Segmentation
MP3시장보단 수익성이 높은 스마트 기기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필요 있음.ex)스마트폰, 태블릿PC,전자책




해결方案-STP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층 공략
_SLIDE_9_
Positiong

수익성 위해 혁신적 디자인 지양하고 중저가 제품 위주의
개발 전략(戰略) 을 펼친 결과, 전체적인 브랜드 이미지 하락.
싼맛리버 라는 오명까지.
2. drawback(걸점)-STP
MP3

_SLIDE_10_
해결方案-STP
Positiong
지속적인 품질…(To be continued )



아이리버, 재도약을 夢꾸다우

Download : 아이리버, 재도약을 夢꾸다우.pptx( 43 )













아이리버, 재도약을 夢꾸다우 , 아이리버, 재도약을 夢꾸다우기타레포트 , 아이리버 재도약 夢꾸다우
설명


순서
아이리버, 재도약을 夢꾸다우
아이리버,%20재도약을%20夢꾸다우_pptx_01.gif 아이리버,%20재도약을%20夢꾸다우_pptx_02.gif 아이리버,%20재도약을%20夢꾸다우_pptx_03.gif 아이리버,%20재도약을%20夢꾸다우_pptx_04.gif 아이리버,%20재도약을%20夢꾸다우_pptx_05.gif 아이리버,%20재도약을%20夢꾸다우_pptx_06.gif

레포트/기타
다.
전체 29,9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