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박카스D 광고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10:18본문
Download : 박카스D.ppt
1. 광고 선택 이유, 2. 광고주 및 광고 歷史 紹介, 3. 제품 現況(현황) , 4. 기존 광고 紹介 및 주요 흐름, 5. 광고의 목적 및 광고 紹介, 6. 박카스D 광고 실현 analysis, 7. 광고의 장*단점 analysis, 8. 대안 광고, 9. 팀일지, 10. 에피소드 및 소감, 파일크기 : 946K
광고론,박카스,광고분석,기업광고론,드링크,자양강장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박카스D.ppt( 70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광고 선택 이유
2. 광고주 및 광고 history(역사) 紹介(소개)
3. 제품 내역
4. 기존 광고 紹介(소개) 및 주요 흐름
5. 광고의 목적 및 광고 紹介(소개)
6. 박카스D 광고 실현 분석
7. 광고의 장*단점 분석
8. 대안 광고
9. 팀일지
10. 에피소드 및 소감
advantage 타겟층 분리 : 두 편의 광고로 각 연령층에 맞게 공략 사람들 정서를 파악 ; 거부감을 줄임 : 프리런칭 - 그리운 사람을 만나고 싶은 마음 표현 런칭 - 만남이 주는 설렘과 즐거움의 따뜻한 느낌 표현 재인식의 efficacy : 광고를 프리런칭-런칭-풀버전 으로 분리 방영 : 비슷한 내용의 두 편 방영으로 한편을 시청하면서 다른 한 편…(drop)
1. 광고 선택 이유, 2. 광고주 및 광고 역사 소개, 3. 제품 현황, 4. 기존 광고 소개 및 주요 흐름, 5. 광고의 목적 및 광고 소개, 6. 박카스D 광고 실현 분석, 7. 광고의 장*단점 분석, 8. 대안 광고, 9. 팀일지, 10. 에피소드 및 소감, FileSize : 946K , [광고론] 박카스D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론 박카스 광고분석 기업광고론 드링크 자양강장제
[광고론] 박카스D 광고 analysi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