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여성을 잡아라! > metric2 | metric.or.kr report

여성을 잡아라!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2

여성을 잡아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0:01

본문




Download : 여성을 잡아라!.hwp





과거에 비해 여성의 경제 활동이 활발해 졌고, 여성의 정치 참여와 사회 culture적인 활동이 증가해 여성의 사회적 지위에 alteration(변화) 가 온데서 그 이유를 찾을 수 있다아 경제력 …(To be continued )





여성을%20잡아라!_hwp_01.gif 여성을%20잡아라!_hwp_02.gif 여성을%20잡아라!_hwp_03.gif 여성을%20잡아라!_hwp_04.gif 여성을%20잡아라!_hwp_05.gif 여성을%20잡아라!_hwp_06.gif
여성을 잡아라!에 대한 글입니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1. STP 전술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상품 중심적 시장이기 때문에 여성의 특화된 시장이 형성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다.
따라서 남녀노소의 구분이 없던 카드상품에 새로이 여성에 대한 marketing 을 스타트하므로 위험 요소가 다소 크지만 시장의 경쟁자가 적은 상황이므로 성장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아

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남녀노소의 구분없이 동일하게 쓰여지던 신용카드상품에 여성과 20~50대 사이의 젊은 여성과 중년 여성을 선정하였다.

Download : 여성을 잡아라!.hwp( 96 )




,경영경제,레포트
여성을 잡아라!에 대한 글입니다.여성마케팅 , 여성을 잡아라!경영경제레포트 ,


여성을 잡아라!
여성마케팅



순서




다.
전체 29,9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