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현대카드의 다양한 marketing 전략(strategy) example(사례) 연구및 현대카드 기업分析과 SWOT,STP,4P전략(strategy)과 새로운전략(strategy)제안및 나意見해 > metric2 | metric.or.kr report

현대카드의 다양한 marketing 전략(strategy) example(사례) 연구및 현대카드 기업分析과 SWOT,STP,4P전략(strategy)과 새로운전략(strategy)제안및 나意見해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2

현대카드의 다양한 marketing 전략(strategy) example(사례) 연구및 현대카드 기업分析과 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1:18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hwp




같은 해 11월에 현대자동차그룹 그룹사로 편입되어 그룹 내의 금융서비스사로서 자동차 관련 종합서비스 및 금융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새롭게 출발하였다. 그 후 2002년 1월 현대[M]카드, 기아 노블레스 카드를 출시하였다. 이에 따라 기존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던 다이너스카드 외에 범용시장을 겨냥한 VISA카드와 MASTER카드를 발급하였다.


현대카드,다양한,마케팅전략,사례,현대카드,기업과,SWOT,STP,P전략과,새로운전략제안,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 현대카드 기업과 SWOT STP 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 나의견해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의%20다양한%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및%20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SWOT,STP,4P전략과%20새로운전략제안및%20나의견해_hwp_01.gif 현대카드의%20다양한%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및%20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SWOT,STP,4P전략과%20새로운전략제안및%20나의견해_hwp_02.gif 현대카드의%20다양한%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및%20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SWOT,STP,4P전략과%20새로운전략제안및%20나의견해_hwp_03.gif 현대카드의%20다양한%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및%20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SWOT,STP,4P전략과%20새로운전략제안및%20나의견해_hwp_04.gif 현대카드의%20다양한%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및%20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SWOT,STP,4P전략과%20새로운전략제안및%20나의견해_hwp_05.gif 현대카드의%20다양한%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및%20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SWOT,STP,4P전략과%20새로운전략제안및%20나의견해_hwp_06.gif
설명



현대카드의 다양한 marketing 전략(strategy) example(사례) 연구및 현대카드 기업分析과 SWOT,STP,4P전략(strategy)과 새로운전략(strategy)제안및 나意見해



순서

Download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hwp( 84 )




현대카드의 다양한 marketing 전략(strategy) example(사례) 연구및 현대카드 기업分析과 SWOT,STP,4P전략(strategy)과 새로운전략(strategy)제안및 나意見해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戰略) 사례(instance)연구

INDEX
Ⅰ. 서론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tion
2. 카드산업 상황분석
Ⅱ. 본론
1. 현대카드 SWOT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2. 현대카드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戰略)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현대카드의 여러 마케팅전략(戰略)
1) VVIP 마케팅전략(戰略)
2) 디자인 마케팅전략(戰略)
3) 알파벳 마케팅전략(戰略)
4) 색깔 마케팅전략(戰略)
5) 귀족 마케팅전략(戰略)
6) 스포츠 마케팅전략(戰略)
7) 文化(문화) 마케팅전략(戰略)
8) 명품 마케팅전략(戰略)
9)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전략(戰略)

5. 경쟁사의 마케팅전략(戰略) 연구
1) 신한카드의 마케팅전략(戰略)
2) 국민카드의 마케팅전략(戰略)
3) 삼성카드의 마케팅전략(戰略)

Ⅲ. 結論(결론) 및 나의opinion
1. 현대카드의 미래전망
2. ...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戰略) 사례(instance)연구

INDEX
Ⅰ. 서론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tion
2. 카드산업 상황분석
Ⅱ. 본론
1. 현대카드 SWOT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2. 현대카드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戰略)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현대카드의 여러 마케팅전략(戰略)
1) VVIP 마케팅전략(戰略)
2) 디자인 마케팅전략(戰略)
3) 알파벳 마케팅전략(戰略)
4) 색깔 마케팅전략(戰略)
5) 귀족 마케팅전략(戰略)
6) 스포츠 마케팅전략(戰略)
7) 文化(문화) 마케팅전략(戰略)
8) 명품 마케팅전략(戰略)
9)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전략(戰略)

5. 경쟁사의 마케팅전략(戰略) 연구
1) 신한카드의 마케팅전략(戰略)
2) 국민카드의 마케팅전략(戰略)
3) 삼성카드의 마케팅전략(戰略)

Ⅲ. 結論(결론) 및 나의opinion
1. 현대카드의 미래전망
2. 현대카드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Reference List`

Ⅰ. 서론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tion

1967년 세계 최초의 신용카드인 다이너스카드가 국내에 상륙했고 현대카드는 2001년 다이너스카드를 인수하였고, 현대카드(주)가 설립이 되었다. 2002년 5월 포인트제도인 SAVE Point를 시행했고, 2002년 9월 여성고객을 표적으로 한 여우카드 출시, 2003년 5월 현대카드 M을 출시하고 미니M도 등장하…(skip)




다. 이는 신차 구매혜택 등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출시 후 단 기간 만에 자동차관련 대표 신용카드로 성장하였다.
전체 29,9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