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 metric2 | metric.or.kr report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2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08:06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doc




푸드스타는 이를 기념해 고객 사은행사를 펴고 있다 이 브랜드는 1992년 3월 국내에 첫선을 보였다.
.
이 브랜드는 매장 수, 매출, 고객만족도와 인지도 등에서 패밀리 레스토랑을 선도하고 있다
.
서울.경기 지역에 16개, 부산에 2개, 대구 범어점 등 전국 1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푸드스타는 이를 기념해 고객 사은행사를 펴고 있다 이 브랜드는 1992년 3월 국내에 첫선을 보였다. 캐주얼 다이닝을 컨셉으로 이삼십 대 젊은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한다.


순서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푸드스타의 T.G.I. FRIDAY`S가 패밀리 레스토랑 군에서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했다.
.
이 브랜드는 매장 수, 매출, 고객만족도와 인지도 등에서 패밀리 레스토랑을 선도하고 있다
.
서울.경기 지역에 16개, 부산에 2개, 대구 범어점 등 전국 1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
`국내 최초.최대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산업의 사관학교`, `일일 매출 세계 최고 기록 수립`. 이 브랜드에 내려진 평가들이다.
.
`국내 최초.최대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산업의 사관학교`, `일일 매출 세계 최고 기록 수립`. 이 브랜드에 내려진 평가들이다.
.
지난 1일은 T.G.I. FRIDAY`S가 국내에 introduction된지 10년이 되는 날이었다.
.
지난 1일은 T.G.I. FRIDAY`S가 국내에 introduction된지 10년이 되는 날이었다.
.
T.G.I. FRIDAY`S는 ...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푸드스타의 T.G.I. FRIDAY`S가 패밀리 레스토랑 군에서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했다. 캐주얼 다이닝을 컨셉으로 이삼십 대 젊은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한다.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핵심 고객 층을 이룬다. 3월에는 20호 점을 개장할 예정이다. 아이들을 동반…(省略)
설명
국내기업,마케팅사례,T,G,I,FRIDAY`S,눈높,서비스로,고객감동,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doc( 16 )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T G I FRIDAY`S 눈높 서비스로 고객감동


다. 3월에는 20호 점을 개장할 예정이다.
전체 29,9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