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역학 논문 해석] [번역資料]A Physical Di스크립트ion of Flight Revisited(비행의 물리적인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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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8 23:4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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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력 원리에 두 번째 위반한 예로써 날개보양에 의존한 매우 현대적인 날개이다. 하지만 우리는 모두 날개들이 바뀐 날개의 모양이 있는 아래 부분이 위로 꽤 잘 난다고 알고 있다 이러한 역설적인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서 우리는 때때로 change(변화)된 비행에 관한 서술을 보는데 이것은 일반적인 비행과는 다른 부분이 있다 현실세계에서 날개가 어떻게 양력이 발생되고, 순항 時 그리고 실속 特性 때 모든 것이 효율적인가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답은 거의 관련이 없다. 이러한 서술들에 있어서 이런 날개들은 공기가 아래의 날개보다 좀 더 위에 부분으로 올라가도록 하기 위해서 상단부가 동그랗다. 날개 모양에 의지한 어떤 서술은 잘못된 것이다. 이러한 모양이 아마 날개 모양의 인기 있는 모양과는 대조적으로 보일지는 몰라도, 이러한 에어포일은 현대 여객기 날기에 있어서의 기초가 되고 있다
양력의 많은 설명(說明)에 있어서 비행기 모양에 대한 강조는 Equ…(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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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역학 논문 해석] [번역資料]A Physical Di스크립트ion of Flight Revisited(비행의 물리적인 서술) 논문해석(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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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역학 논문 해석] [번역資料]A Physical Di스크립트ion of Flight Revisited(비행의 물리적인 서술) 논문해석(A+)
레포트/공학기술
다.
순서
A physical di스크립트ion of flight revisited
(비행의 물리적인 서술)
-논문 해석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은 비행기에서 날아보았다.
날개 모양에 의존한 명백히 위반된 서술들을 아래의 성공적인 날개 예제 두 개에서 보도록 하자. 첫 번째 예제는 매우 오래된 디자인이다. 때때로 그 대답은 잘못 이끌어가거나 종종 분명히 잘못된다된다. 많은 사람들은 “무엇이 비행기를 날게 만드는가”라고 간단히 묻는다. 사진1은 Curtis 1911 모델 D 타입 4를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비행기는 날았었고 미국 육군에 의해서 1911년 두 번째 비행기로 구매되었다. 두 번째 사진은 Whitcomb Supercritical Airfoil(NASA/Langley SC(2)-0714)의 프로필을 보여주고 있다 이 날개는 아래 부분에 곡선과 함께 기본적으로 위부분이 평평하다. 한 가지 예로써, 양력에 대한 물리적인 대부분의 서술들은 양력을 이해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로 날개의 모양을 정착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