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 > metric2 | metric.or.kr report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1:48

본문




Download :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hwp




여기서 우리가 알아볼 온라인(online) 커뮤니티란 컴퓨터를 이용하여 사용자간의 접촉 및 유대 관계가 형성되는 공간이라고 말할 수 있따
이런 온라인(online) 커뮤니티들은 사람들 간의 유대관계를 지속시켜 주며 정보나 데이터 같은 것을 우리들에게 제공해주는 등 우리 실생활에서의 많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따 이러한 온라인(online) 커뮤니티의 급성장으로 우리나라의 온라인(online) 커뮤니티에 엄청난 alteration(변화) 를 가져오게 되었다. 여기서 우리가 알아볼 온라인(online) 커뮤니티란 컴퓨터를 이용하여 사용자간의 접촉 및 유대 관계가 형성되는 공간이라고 말할 수 있따
이런 온라인(online) 커뮤니티들은 사람들 간의 유대관계를 지속시켜 주며 정보나 데이터 같은 것을 우리들에게 제공해주는 등 우리 실생활에서의 많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따 이러한 온라인(online) 커뮤...

목 차
1.개요
- 온라인(online) 커뮤니티 紹介(소개)
2.성공한 커뮤니티 (네이버지식인)
- 紹介(소개) 및 선정동기
- 성공요인
- 수익원천
- 비즈니스 트렌드(모델)
3.실패한 커뮤니티 (아이러브스쿨)
- 紹介(소개) 및 선정동기
- 초기 성공요인→실패요인
- 비즈니스 트렌드(모델)
4.최근 커뮤니티 비즈니스 트렌드(모델)의 방향
- 커뮤니티와 비즈니스
- 커뮤니티 비즈니스 트렌드(모델)의 방향
5.結論
1.개요

- 온라인(online) 커뮤니티 紹介(소개)

커뮤니티란 말은 원래 라틴어에서 origin된 말로 ‘서로 봉사하는 상태’라는 의미를 가진다.

2.성공한 커뮤니티 (네이버지식인)

- 紹介(소개) 및 선정동기

네이버지식인은 지식 검색서비스의 대표적인 사례(instance)로서 이용자가 만들어가는 지식 공간이다.
목 차
1.개요
- 온라인(online) 커뮤니티 紹介(소개)
2.성공한 커뮤니티 (네이버지식인)
- 紹介(소개) 및 선정동기
- 성공요인
- 수익원천
- 비즈니스 트렌드(모델)
3.실패한 커뮤니티 (아이러브스쿨)
- 紹介(소개) 및 선정동기
- 초기 성공요인→실패요인
- 비즈니스 트렌드(모델)
4.최근 커뮤니티 비즈니스 트렌드(모델)의 방향
- 커뮤니티와 비즈니스
- 커뮤니티 비즈니스 트렌드(모델)의 방향
5.結論
1.개요

- 온라인(online) 커뮤니티 紹介(소개)

커뮤니티란 말은 원래 라틴어에서 origin된 말로 ‘서로 봉사하는 상태’라는 의미를 가진다. 2002년 10월부터 처음 된 지식인 서비스는 빠른 급성장을 보이며 85%가 넘는 독점적인 시장 점유율을 가지면서 대표적인 …(To be continued )

Download :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hwp( 11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 ,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 리포트

순서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리포트,경영경제,레포트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_hwp_01.gif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_hwp_02.gif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_hwp_03.gif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_hwp_04.gif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_hwp_05.gif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_hwp_06.gif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


가상사회와비즈니스트렌드에관한리포트




다.
이러한 한국시장의 온라인(online) 커뮤니티의 발전으로 인해 다음으로 우리는 성공한 커뮤니티중의 대표적인 사례(instance)인 ‘네이버지식인’과 초기에 성공하였으나 실패한 ‘아이러브스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로 하겠다. 이렇듯 한국시장의 온라인(online) 커뮤니티의 발전原因으로는 文化적 측면에서 보았을 때 공유에 너그러운 민족성과 커뮤니티내 인간관계의 강함 또한 온오프라인을 통한 만남으로 인해 지속적인 관계 형성을 꼽을 수 있따 또 커뮤니케이션 인프라 구축과 초고속 누리망 의 보급, 差別화된 커뮤니티 공간 등 기술적인 측면도 성장에 발판을 마련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