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광고strategy,광고마케팅,광고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metric2 | metric.or.kr report

광고strategy,광고마케팅,광고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strategy,광고마케팅,광고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3:02

본문




Download :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대부분 새로운 상품 유형이 처음 introduction될 때 사용되어 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일반전략(strategy)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해당 제품군을 인식시키고, 시장의 확대를 도모할 수도 있겠지만, 자사 제품의 characteristic(특성)과 advantage(장점) 이 희석된다는 큰 단점이 있다
_SLIDE_7_
3. 일반전략(strategy) 광고에 대한 意見
-…(투비컨티뉴드 )


광고strategy,광고마케팅,광고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전략 광고마케팅 광고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8 )


광고strategy,광고마케팅,광고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일반전략(strategy) 광고사례(instance)와 그 characteristic(특성)

크리에이티브 전략(strategy)
_SLIDE_2_
1. 일반전략(strategy)의 characteristic(특성)
나무를 가리키는 전략(strategy)이 아니라
숲을 가리키는 전략(strategy)

2) 제품 자체의 advantage(장점) 이나 효용을 강조하는 게 아니라 제품군, 특정원료 등의 advantage(장점) 과 효용을 강조하여 전체 시장의 크기를 키우는 전략(strategy)
_SLIDE_3_
1. 일반전략(strategy)의 characteristic(특성)

3) 제품군중의 일위 제품이나, 독점 제품, 블루 오션 제품이 사용
ex) 천호식품- 산수유
4) 해당 시장의 확대로 자사 브랜드가 가장 큰 이익을 보는 업체가 일반 전략(strategy)을 채택
5) 주로 식품광고
_SLIDE_4_
2. 일반전략(strategy)의 결과
제품이 아닌 제품군 자체를 홍보함

제품의 판매를 증진

2) 기존에 소비되지 않던, 소비자들이 생각하고 있지 못하던 제품군을 소비해야 하는 이유를 소비자들에게 제공

새로운 소비文化(culture) 와 라이프 사이클을 창출
_SLIDE_5_
2. 일반전략(strategy)의 결과
3)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다

자사제품을 강조
소비자는 마음에 저항

Ex) `광고니까 너희 제품이 좋다고 하겠지`
`오 저게 그런 결과 가 있었어`

즉, 상품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심리적 저항을 우회할 수 있는 전략(strategy)

_SLIDE_6_
3. 일반전략(strategy) 광고에 대한 意見
-일반전략(strategy)을 통한 광고가 많지 않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