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에이스침대-marketing 성공事例(사례) > metric2 | metric.or.kr report

에이스침대-marketing 성공事例(사례)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이스침대-marketing 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7:26

본문




Download : 에이스침대-마케팅성공사례.hwp






1. 에이스침대를 Leading Brand로 이끈 3단계 캠페인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Download : 에이스침대-마케팅성공사례.hwp( 97 )


설명



에이스침대-marketing 성공事例(사례)
에이스침대
-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 -

에이스침대는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마라’라는 품질 최우선 경영철학 아래 고객 지향적 상품을 개발하고 연구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는 회사이다.
단일 공장으로는 세계 최대를 자랑하는 전자동 매트리스 생산 공장, 침대업계 유일의 ‘침대工學연구소’ 설립 등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설비투자로 품질의 과학화 ․ 고급화를 추진해 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china시장에 진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는 등 국내 최고의 기업에서 더욱 발돋움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지기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이러한 에이스침대의 성공요인을 1990년대 초부터 일관성있게 진행해온 캠페인 프로그램(program]) 과 이를 뒷받침하는 끊임없는 기술개발노력의 2개의 축으로 나누어 살펴보고자 한다. 과학입니다.’라는 광고 캠페인을 많은 사람이 기억하고 있




순서




에이스침대,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에이스침대-마케팅성공사례 , 에이스침대-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에이스침대 마케팅성공사례
에이스침대-마케팅성공사례_hwp_01.gif 에이스침대-마케팅성공사례_hwp_02.gif 에이스침대-마케팅성공사례_hwp_03.gif 에이스침대-마케팅성공사례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에이스침대-marketing 성공事例(사례)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