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기업물류 합리화 事例(사례)-페덱스 > metric2 | metric.or.kr report

기업물류 합리화 事例(사례)-페덱스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물류 합리화 事例(사례)-페덱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1:44

본문




Download : 물.hwp





순서



*참고 문헌*
물류 FEDEX 경영전략 / (국제물류)


설명
1. 운영체제- HUB & SPOKE
* FedEx introduce


3. e-business 관련 시스템
1. FedEx의 목표(goal)



이제 페덱스는 전 세계로부터 하루 2백40만개에 달하는 탁송물을 의뢰 받아 48시간 내에 목적지에 배달할 수 있는 세계적 업체로 부상했다.
물류 FEDEX 경영전략

다. Ⅲ. FedEx의 물류 합리화 전략
Ⅰ. FedEx introduce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물류 FEDEX 경영전략(strategy) / (국제물류)

Download : 물.hwp( 75 )



2. 중추관련 시스템
Ⅱ. FedEx의 목표(goal)와 전략


전 세계에 탁송물을 신속히 운반하기 위해 페덱스는 현재 2백11개국 약 2천여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아


3. FedEx 전략평가



Ⅴ. FedEx 발전 방향
2. FedEx상황
기업물류 합리화 事例(사례)-페덱스
Ⅳ. FedEx 전략 교훈


2. FedEx 전략
1. FedEx
미국의 페더럴 익스프레스(FedEx)는 세계 최대의 화물 운송회사다. 지난 73년 10대의 항공기와 44대의 차량 그리고 약 4백 명의 직원으로 미국 내 25개 도시에서 서비스를 스타트했다. 페덱스는 75년부터 캐나다로 가는 화물을 취급하는 국제 업무를 스타트, 83년에는 일본, 멕시코, 카리브해 및 유럽 지역에 대한 서비스도 개시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