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밥 전문점 創業(창업) marketing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1 20:10
본문
Download :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2).pptx
컵밥 전문점 創業(창업) marketing 기획서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컵밥,전문점,창업,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 ,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
컵밥 전문점 創業(창업) marketing 기획서
Download :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2).pptx( 29 )
순서
설명
_SLIDE_1_
컵밥 마케팅 전략(戰略)
_SLIDE_2_
목차
Chapter. 1 컵밥사업 紹介(소개)
컵밥사업 紹介(소개)
Chapter. 2 설문지 分析(분석) 및 결과
01. 설문지 개요
1.설문 목적
2. 설문대상
3. 조사내용
02 설문지 分析(분석)
1. 아침 먹는 횟수
2. 아침 먹지 않는 이유
3. 컵밥 인지 여부
4. 컵밥 이용 유뮤
5. 컵밥 이용 시간
6. 선호 매장 위치
7. 적정가격
8. 매장/포장
03 설문 결과分析(분석)
Chapter. 3 SWOT, STP전략(戰略)
01 SWOT 分析(분석)
02 STP전략(戰略)
Chapter. 4 마케팅 전략(戰略) 과 홍보
01 마케팅전략(戰略)
02 홍보전략(戰略)
_SLIDE_3_
Chapter. 1
컵밥사업 紹介(소개)
_SLIDE_4_
01
컵밥사업 紹介(소개)
_SLIDE_5_
‘빠르게 變化해가는 현대 소비자들의 건강과 맛을 위한 컵밥 전문점‘
슬로우 푸드의 패스트 푸드화
웰빙 음식의 대중화
주 고객층인 직장인과 학생을 위한 메뉴와 편의성
01
컵밥사업 紹介(소개)
_SLIDE_6_
01
컵밥사업 紹介(소개)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전문점을 foundation해,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음식에 대한 기호와 건강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는 새로운 맛의 음식을 제공
맛
영양
편리
컵밥
고객
행복
_SLIDE_7_
Chapter. 2
설문지 分析(분석) 및 결과
_SLIDE_8_
01
어디에서
언제
어떤 메뉴로
어떤 가격으로
어떤 방식으로
설문지 개요
1.설문 목적
강대 근처 컵밥사업 진출 가능성 및 구체적인 대안 도출
2. 설문대상
주로 강원대생(20~25세)
3. 조사내용
_SLIDE_9_
02
설문지 分析(분석)
아침 먹는 횟수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전혀 먹지 않는다
43
27.0
27.0
27.0
1~2회 먹는다
45
28.3
28.3
55.3
3~4회 먹는다
34
21.4
21.4…(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