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마케팅 전쟁을 읽고쓰기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opinion해 조사分析(분석) > metric2 | metric.or.kr report

마케팅 전쟁을 읽고쓰기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opinion해 조사分析(분석)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전쟁을 읽고쓰기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opinion해 조사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21:31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hwp






순서
마케팅 전쟁을 읽고쓰기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opinion해 조사分析(분석)
마케팅,전쟁을,읽고,줄거리,요약,및,감상문,독후감,느낀점,나의소감,나의견해,조사분석,감상서평,레포트
설명







Download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hwp( 88 )



마케팅 전쟁을 읽고쓰기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opinion해 조사分析(분석)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감상서평레포트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마케팅%20전쟁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hwp_01.gif 마케팅%20전쟁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hwp_02.gif 마케팅%20전쟁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hwp_03.gif 마케팅%20전쟁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hwp_04.gif 마케팅%20전쟁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hwp_05.gif 마케팅%20전쟁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독후감,%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hwp_06.gif

레포트/감상서평





Report
( marketing 전쟁을 읽은후 줄거리 요약 및 report, book report, 느낀점, 나의소감, 나opinion(의견)해 조사analysis )

















marketing 전쟁
1.책introduction
누구나 성공적인 marketing 을 꿈꾸지만 계획하고 기대했던 效果(효과)를 얻어 내기란 쉽지 않다. 이는 자본주의 경쟁 체제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영원한 난제일 것이다. 저자들이 직접 최신의 풍부한 事例(사례)와 marketing 동향, 새로운 책략들을 추가한 출간 20주년 기념 특별 개정판인 이 책을 통해 전체적인 marketing 판도를 읽을 줄 …(To be continued )
다. 출간 20주년 기념 특별 개정판인 이 책에는 최신의 事例(사례)와 marketing 동향, 책략을 반영한 저자의 새로운 해설과 풍부한 이미지 가 추가되었다. 오랫동안 독자들의 신뢰를 얻어 온 이러한 힘이야말로 바로 이 책의 유용성과 무게를 반증하는 것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이 책은 일시적인 유행서가 아닌것이다 . 또 이론(理論)은 화려하지만 막상 현실에 적용하기에는 곤란한 이론(理論) 위주의 marketing 서적도 아닌것이다 . marketing 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알고 있어야 할 point적이고 본질적인 책략과 전술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marketing 의 영원한 기본서이자 실용서라 할 수 있다 이 책은 marketing 방향과 책략에 확신이 없을 때마다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잣대와 지침서의 역할을 할 것이다. 《marketing 불변의 법칙》 《포지셔닝》의 저자이며 marketing 컨설턴트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앨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대표작인 《marketing 전쟁》은 출간 이후 20년 가까이 세계 각국에서 읽히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아마존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사라질 줄 모르는 marketing 분야 최고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이다. 왜냐하면 ‘marketing 은 피 말리는 전쟁’이기 때문일것이다 “marketing 은 전쟁이며, 경쟁사는 적이고, 소비자는 싸워서 점령해야 할 고지”라는 명언을 남긴 앨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명저 《marketing 전쟁(Marketing Warfare)》이 다시 돌아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