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metric2 | metric.or.kr report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7 04:03

본문




Download :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빕스 외식산업 프랜차이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VIPS

신선한 샐러드 바와 맛있는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_SLIDE_2_
VIPS
SWOT分析(분석)
VIPS
직원관련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IPS(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
정통 Family Steak Restaurant
1997년 CJ Foodvill의 국내 독자 개발브랜드
‘우리文化(culture) 에 맞는 맛있는 생활文化(culture) 의 창조’ 目標(목표)
VIPS
물리적環境(환경)
VIPS STP
VIPS
판매촉진戰略
참고자료(data)

VIPS 紹介(소개)
_SLIDE_3_
VIPS 紹介(소개)
VIPS
SWOT分析(분석)
VIPS
판매촉진戰略
VIPS STP

VIPS
직원관련
참고자료(data)

VIPS
물리적環境(환경)
_SLIDE_4_
VIPS
SWOT分析(분석)

VIPS 紹介(소개)
VIPS STP
VIPS
판매촉진戰略
참고...

_SLIDE_1_

VIPS

신선한 샐러드 바와 맛있는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_SLIDE_2_
VIPS
SWOT分析(분석)
VIPS
직원관련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IPS(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
정통 Family Steak Restaurant
1997년 CJ Foodvill의 국내 독자 개발브랜드
‘우리文化(culture) 에 맞는 맛있는 생활文化(culture) 의 창조’ 目標(목표)
VIPS
물리적環境(환경)
VIPS STP
VIPS
판매촉진戰略
참고자료(data)

VIPS 紹介(소개)
_SLIDE_3_
VIPS 紹介(소개)
VIPS
SWOT分析(분석)
VIPS
판매촉진戰略
VIPS STP

VIPS
직원관련
참고자료(data)

VIPS
물리적環境(환경)
_SLIDE_4_
VIPS
SWOT分析(분석)

VIPS 紹介(소개)
VIPS STP
VIPS
판매촉진戰略
참고자료(data)
VIPS
직원관련

VIPS
물리적環境(환경)
_SLIDE_5_
VIPS
SWOT分析(분석)

VIPS 紹介(소개)
VIPS STP
VIPS
판매촉진戰略
VIPS
직원관련
참고자료(data)

VIPS
물리적環境(환경)
_SLIDE_6_
VIPS
SWOT分析(분석)

연령기준 20대~30대
지리적기준 번화가(중심가)
소득별기준 경재적 능력이 있는 사람
대상기준 가족단위, 친구단위, 연인단위
시간기준 런치타임, 디너타임
행동기준 특별한 날 파티 (생일파티, 돌잔치 등)
10대~20대 초반에는 경재적 능력이 없기 때문에 특별한 날 이외에는 이동하지 않아서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의 경재적 능력을 갖추는 사회인을 타겟으로 설정한다.
S
T
P
VIPS
물리적環境(환경)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0 )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빕스,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다.
그리고 이벤트를 획기적으로 개발하여 연인을 타겟으로 한다.
풍성한 샐러드바와 다양한메뉴
런치타임에 즐길 수 있는 저렴한 스테이크 이용
런치타임 이외에는 고가격 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