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보고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9:59
본문
Download : GS 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그러나 추측하기로 고객만족을 뜻하는 ‘Good Service’ 또는 ‘Great Satisfaction’로 알려져 있다 최근 증권사의 보고서에 따르면, 1/4분기 GS 홀딩스(지주회사)의 매출은 경쟁업체에 비해 순조로운 상승세를 타고 있으며, CI 변경 이후, 성공적인 첫걸음은 딛고 있다는 평가이다.
Download : GS 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15 )
GS 보고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GS 보고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GS 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S 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GS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G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GS
● GS설립
5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구씨와 허씨라는 두 가문의 이른바 ‘아름다운 동업’을 하며 비약적인 성공을 거두며 국가 대표 기업으로 성장해 온 LG가 LG와 GS로 분리되었다. 기업이미지는 미시적인 제품이미지에서 거시적인 기업이미지까지 아우르는데 제품이나 사용계층 등을 나타낼 경우에는 상품이미지가, 경쟁이 심한 제품이나 성숙기에는 제품이미지가, 제품이 평균(average)화되어 差別(차별) 적 특성(特性)이 없을 경우에는 기업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다. GS그룹은 GS홀딩스·GS칼텍스·GS리테일·GS홈쇼핑·GS건설 등 15개 관련사로 이뤄져 있다 LG 브랜드를 포기하고 독자적인 브랜드 구축에 나선 GS그룹은 자회사들이 유통·서비스 회사들이라서 옛 LG 브랜드의 그림자에서 빠르게 벗어나 소비자들한테 새로운 기업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흔히 사람들은 GS의 origin가 ‘GoldStar’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의 정확한 뜻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 GS의 strategy
1) GS의 CI변경의 의미
기업이미지의 중요성 (Corporate Image)란 마케팅뿐만 아니라 경영의 문제와 관련하여 나온 말로 일반대중과 소비자들이 그 동안 누적된 특정기업의 이념·성격·특성(特性) 및 행동을 느낀 감정결과를 말한다.
새로운 GS의 심볼은 Orange, Green, Blue 등 3색을 기본 Color로 하고 있는데, Orange color는 정유 에너지가 상징하는 역동성을, Green Color는 유통/서비스 등 생활편의 사업 군의 성장과 배려를 표현하였으며, Blue Color는 투명경영을 통해 최고를 지향하는 리더십을 상징적으로 구현함…(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