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의 紹介와 SWOT분석,경쟁우위 전술,STP분석,마케팅 믹스,결점 및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9:20
본문
Download : 롯데백화점의 소개와 SWOT분석,경쟁우위 전략,STP분석,마케팅 믹스,문제점 및 대안.pptx
롯데백화점,소개와,SWOT,경쟁우위,전략,STP,마케팅,믹스,문제점,대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롯데백화점의 소개와 SWOT분석,경쟁우위 전략,STP분석,마케팅 믹스,문제점 및 대안.pptx( 38 )
롯데백화점의 소개와 SWOT분석,경쟁우위 전략,STP분석,마케팅 믹스,문제점 및 대안 , 롯데백화점의 소개와 SWOT분석,경쟁우위 전략,STP분석,마케팅 믹스,문제점 및 대안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백화점 소개와 SWOT 경쟁우위 전략 STP 마케팅 믹스 문제점 대안
롯데백화점의 紹介와 SWOT분석,경쟁우위 전술,STP분석,마케팅 믹스,결점 및 대안
순서
_SLIDE_1_
롯데백화점
LOTTE DEPARTMENT STORE
_SLIDE_2_
CONTENTS
1 紹介(소개) 및 영역
2 SWOT
3 경쟁우위 전략(戰略)
4 STP分析
5 marketing 믹스
6 문제가되는점 및 제안
_SLIDE_3_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NO.1 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고 있는 백화점
설립일 : 1979.11.15
자본금 : 1,452억원
직원수 : 11,000여명(협력회사 포함 63,000명)
점포수 : 50(영플라자 3개점, 아울렛 7개점, 해외 7개점 포함)
SWOT
경쟁우위 전략(戰略)
STP分析
marketing 믹스
문제가되는점 및 제안
紹介(소개) 및 영역
경영방침
품질지향
고객지향
경영지향
열정
창조
협력
core가치
_SLIDE_4_
롯데백화점은 1979년 12월 소공동에 6천평 규모의 매장 본점 개점
2005년 에비뉴엘 개점, 아울렛, 영플라자, 해외점포 등을 개점하여 현재 대한민국 1위
백화점으로 평가받고 있음
SWOT
경쟁우위 전략(戰略)
STP分析
marketing 믹스
문제가되는점 및 제안
紹介(소개) 및 영역
주요 산업 분야 : 대규모 소매업, 할인점
주요상품 : 의류, 잡화, 가정용품, 아동용품, 스포츠용품, 식품 등
_SLIDE_5_
SWOT
이미지
점포수대비 낮은 매출액
무리한 사업확장
중년 남성 소비 증가
넓은 유통망
중국(China)인 관광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소비심리 위축
대형할인점의 급성장
경쟁사
신규 유통채널 증가
THREAT
紹介(소개) 및 영역
SWOT
경쟁우위 전략(戰略)
STP分析
marketing 믹스
문제가되는점 및 제안
종합유통망
점포수/점유율
브랜드파워
STRENGTH
소비심리 위축
대형할인점의 급성장
경쟁사
신규 유통채널 증가
THREAT
_SLIDE_6_
STRENGTH
1.종합유통망
紹介(소개) 및 영역
SWOT
경쟁우위 전략(戰略)
STP分析 …(drop)
롯데백화점의 紹介와 SWOT분석,경쟁우위 전술,STP분석,마케팅 믹스,결점 및 대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