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 > metric2 | metric.or.kr report

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 > metric2

본문 바로가기

metr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0:19

본문




Download : 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hwp





기업%20홈페이지의%20분석%20및%20평가_hwp_01.gif 기업%20홈페이지의%20분석%20및%20평가_hwp_02.gif 기업%20홈페이지의%20분석%20및%20평가_hwp_03.gif 기업%20홈페이지의%20분석%20및%20평가_hwp_04.gif 기업%20홈페이지의%20분석%20및%20평가_hwp_05.gif 기업%20홈페이지의%20분석%20및%20평가_hwp_06.gif

Download : 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hwp( 98 )


순서








1. 서론

2. 分析(분석) 및 평가
1) 평가 기준
2) 평가 대상
3) 평가 내용

3. 결어
4. 제언



1. 사이트의 접근성(Access)과 유용성(Usability)
2. 정보자원에 대한 설명(explanation)의 확인
3. 저자의 신원 파악 및 권위도
4. 사이트의 구조와 디자인
5. 내용의 범위와 적합성
6. 내용의 정확성 및 객관성
7. 링크된 정보자원의 질
8. 최신성
9. 가격
10. 정보의 안정성
11. 비슷한 주제의 다른 사이트와 비교
12. 인쇄물과 동일한 내용인가

또한, 근래에는 잘 만들어진 홈페이지를 선정하여, 이들 홈페이지에 best web 이라는 마크를 부착하도록 하는 선정기관이 생겨나고 있으며, 이들 기관의 선정 기관이 홈페이지를 평가하는 하나의 수단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이들에 대한 선정기준이 instance(사례) 3, instance(사례) 4로서 나타나 있다

instance(사례) 3 : 한국의 best web korea의 선정기준

1. 내용의 중요도가 어느 정도인가
2. 최신의 정보를 담고 있는가
3. 독창성 (기술·내용)
4. 표현성 (시각적 효능, 디자인)
5. 사용자 편의성 (user interface)

instance(사례) 4 : 국내 best web site의 선정 기준(월간 인터넷(Internet))

1. content 기획의 적정성
2. navigation과 creative 측면
3. 사용자 인터페이스
4. 테크닉과 디자인의 적절한 조화
5. 독창성

그러나, 이와 같은 평가 기준은 일반적인 전체의 홈페이지를…(투비컨티뉴드 )

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기업홈페이지의분석및평가
기업홈페이지의분석및평가 , 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경영경제레포트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