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속옷시장,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metric3 | metric.or.kr report

속옷시장,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3

속옷시장,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7:33

본문




Download : 속옷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속옷시장,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_SLIDE_1_
VIVIEN FREE VOLUME
_SLIDE_2_

INDEX
광고 intro
광고 목표(goal)
理論(이론)적 적용
제품 intro
_SLIDE_3_
제품 intro
1
_SLIDE_4_

1 제품 intro
광고 intro
광고 목표(goal)
理論(이론)적 적용
‘프리볼륨 (Free Volume) 브라’

2012년 봄 여성 이너웨어(inner wear) 전문 브랜드 비비안(vivian) 출시

기존의 다른 기능성 속옷의 단점으로 꼽혔던 와이어로 인한 압박감을 최소화한 제품


- 와이어를 속옷의 바깥쪽에 부착

착용 시 압박감을 줄여줌과 동시에 기능성을 유지
_SLIDE_5_
광고 intro
2
_SLIDE_6_
2 광고 intro

제품 intro
광고 목표(goal)
理論(이론)적 적용
Copy :

“내 여자는 VIVIEN”
-업계 최초로
남성 모델을 기용

-제품의 가장 core적인 속성(속옷의 편안함) 메시지 전달에 주력

-메인 카피를 통한
감성적인 호소
_SLIDE_7_
광고 목표(goal)
3
_SLIDE_8_
3 광고 목표(goal)
제품 intro
광고 intro
理論(이론)적 적용

전년 동기 여성모델이 광고한 제품보다
판매량 51%이상 상승效果(효과)!
Main Target
기능성(볼륨감)은 유지하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속옷을 원하는 20 ~30대 여성
Title in here
Positioning
볼륨감,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속옷

Objectives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유발
(최초 남성모델 기용)

타제품과 차별되는 core 성능 전달

카피를 통한 감성적인 호소
(`내 여자는 비비안“ Main copy)

실제 구매 상황에서 회상도 상승
_SLIDE_9_
理論(이론)적 적용
4
_SLIDE_10_
4 理論(이론)적 적용
제품 intro
광고 intro
광고 목표(goal)
1. 동기
2. 성격
01. Emotional Motive
-Source의 멘트를 통한 감정적 호소 &
core 성능만 전달…(생략(省略))
속옷시장,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속옷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속옷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속옷시장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속옷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Download : 속옷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1 )





속옷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속옷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속옷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속옷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속옷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속옷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전체 30,1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