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5:51본문
Download : 노보텔.hwp
이제는 호텔의 레스토랑들이 단지 호텔이라는 타이틀에서 벗어나 각각 외식 업체로써의 경쟁력도 가지고 있어야 함을 보여주는 예이다.
실제로, 노보텔 강남의 Shune은 …(생략(省略))
다.
- I N D E X -
I. 서론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대상기업 선정이유
3. 조사 방법 및 범위
II.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紹介
III. 현재 시장 상황, 경쟁 環境
1. 표적 시장
2. Market Share & Positioning
2. 타사와의 差別화
3. SWOT analysis
IV. 마케팅 책략 평가
- 마케팅 믹스 책략 -
② 유형적 상품 (레스토랑)
■ 페스티발
12월이 아웃바운드 고객의 방문은 저조하나 국내적으로는 연회(크리스마스, 송년회 등)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시기인 만큼 노보텔 강남의 뷔페 레스토랑 페스티발은 이전보다 가격을 조금 인상하였다.노보텔 , 노보텔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Download : 노보텔.hwp( 74 )
노보텔의 현재 시장 상황, 경쟁 환경을 살펴보고 marketing 戰略을 평가한 data(資料)입니다.
■ Shune
올 11월에 오픈한 수퍼 다이닝 일식 레스토랑 ‘Shune`은 일어로 ’절정기‘란 뜻을 가지고 있다 Shune을 통해 노보텔 강남은 보다 트랜디하고 품격 있는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점심- 28,000→30,000 저녁-34,000→36,000)
저녁 시간 레스토랑 회전율을 높여 12월 5일부터 31일까지 2부제로 영업이 실시된다
(저녁 / 17:30 ~ 19:30, 20:00 ~ 22:00)
가족 단위로 이 곳을 찾는 이들을 위하여 어린이 전용 놀이방인 ‘돌피 놀이방’을 마련했다.
노보텔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노보텔
노보텔의 현재 시장 상황, 경쟁 환경을 살펴보고 마케팅전략을 평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