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工學 > metric3 | metric.or.kr report

工學 > metric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3

工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7:18

본문




Download : 공학.hwp




이것을 단계별로 만들어보자면 1.문제제기-2.토론분단나누기-3.토론과 대안제시-4.conclusion 도출의 4단계를 거치는 것이 적당하다고 생각되어진다.
단계별로 살펴보자면 1.문제제기에서는 수업에 앞서서 그 단원에 알맞는 토론주제를 교사와 학생이 미리 opinion을 교환하여 정하도록한다…(drop)

설명
순서




다. 그렇게 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은 자신이 경험한 지식을 서로간에 교환하게되고 기존의 지식은 재구성되어지고 학생들의 지식의 넓이과 깊이는 넓어지고 깊어지게 되는 것이다.

Download : 공학.hwp( 73 )




레포트/공학기술
공학 , 공학공학기술레포트 ,
,공학기술,레포트

工學
工學




공학_hwp_01.gif 공학_hwp_02.gif





구성주의에서는 학생들을 조작의 대상으로써 취급하지 않고 스스로 자신의 세계를 구성해 나간다고 하는데 여기서 인간을 교육할 수 있는 근거를 대화와 상호작용에서 찾고 있따 즉 구성주의 학습理論(이론)에서는 학생과 교사의 대화와 상호작용이 무엇보다 중요시 여겨지고 학습의 기본요소로 여겨지는 것이다. 토론을 통한 수업이 이뤄지기 위해서는 우선 적당한 인원으로 나누어 분단별로 상호간의 opinion교환이 원활히 이뤄질수 있도록 자리를 배치하고 적당한 주제를 선정하여 학생서로가 서로 opinion을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 그렇다면 대화와 상호작용을 어떻게 수업에 적용할 수 있는지에 상대하여 생각해보자.
대화와 상호작용을 생각한다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것이 토론이다.
전체 30,1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