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E SHOP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2:14본문
Download : THE FACE SHOP 광고.ppt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THE FACE SHOP 광고
순서
Download : THE FACE SHOP 광고.ppt( 23 )
1. 광고 선정이유
2. 회사introduction와 연혁
3. 저가화장품 시장analysis
4. 경쟁업체 비교
5. THEFACESHOP 광고analysis
6. 이 광고의 장 • 단점
7. 결 론
THEFACESHOP 선정이유
저가화장품 1위, 화장품업계 3위의 시장점(長點)유율
저가이지만, 고급스럽고 자연친화적 이미지 강조
현재광고의 제품 ‘화이트트리 스팟코렉터’ 열흘만에
판매 10만개 돌파~
모델로 기용된 고소영과, 브랜드이미지 부조화
회사 introduction
○ 설립이념
THE FACE SHOP은
WHITE와 같이 순수한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서려고 함.
자연을 가장 잘 알고 자연을 가장 사랑하는 기업
○ 연 혁
1962 화장품 제조업 허가 획득(화장품 허가 제 4호)
1984 미주산업 주식회사로 회사설립
1989 日本(일본) “메나도 화장품”社와 기술제휴 및 수출 및 내수 판매
1999 한국마리코스 화장품(주)로 상호 변경
2002 …(省略)
설명
THE FACE SHOP 광고에 대한 글이며, 회사introduce와, 시장分析, 장단점등을 설명(explanation)한 글입니다.THEFACESHOP , THE FACE SHOP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THEFACESHOP
다.






THE FACE SHOP 광고에 대한 글이며, 회사소개와, 시장분석, 장단점등을 설명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