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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서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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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4 1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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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프레임에 비해 사용하기 편리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직접 응용 프로그램(program]) 을 개발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도구를 제공함으로서 PC의 활용 범위는 점점 넓어져 갔다. 다시 말해서 메인프레…(skip)
다.


레포트/공학기술



클라이언트/서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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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1. 클라인언트/서버의 등장배경., 2. 네트워크시스템., 3. 클라이언트/ 서버 시스템의 구조, 4. 클라이언트 / 서버 시스템의 특징, 5. 클라이언트 / 서버 시스템의 모델, 6. 클라이언트/서버 구축을 위한 방법 분류, 7.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8. 미래의 네트워크, , 다운로드 : 84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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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1. 클라인언트/서버의 등장배경., 2. 네트워크시스템., 3. 클라이언트/ 서버 시스템의 구조, 4. 클라이언트 / 서버 시스템의 특징, 5. 클라이언트 / 서버 시스템의 모델, 6. 클라이언트/서버 구축을 위한 방법 분류, 7.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8. 미래의 네트워크, , FileSize : 84K , 클라이언트/서버 시스템공학기술레포트 , 클라이언트 서버 네트워크 시스템 하드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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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클라인언트/서버의 등장배경.
2. 네트워크시스템.
3. 클라이언트/ 서버 시스템의 구조
4. 클라이언트 / 서버 시스템의 특징
5. 클라이언트 / 서버 시스템의 모델
6. 클라이언트/서버 구축을 위한 방법 분류
7.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8. future 의 네트워크


1. 클라인언트/서버의 등장배경. : 메인 프레임은 1960년대를 처음 으로 발전한 중앙 집중식 environment으로 최고의 수행 속도, 고장 방지(fault tolerance), 그리고 보안 기능을 제공하지만 사용자의 모든 요구를 해결하는데는 한계가 있던 중 1980년대에 IBM에서 PC를 생산하기 처음 했다. 메인프레임을 사용할 때와는 달리 네트워크 상의 문제는 해결(단순히 개인의 PC에서 작업이 가능함으로 메인 프레임에 접근할 필요성(必要性)이 없어져 통신 노드의 부하가 해결됨)되었으나, 자원과 정보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관리와 보안의 문제점(問題點)이 발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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