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marketing 사례(instance)]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marketing ’ 활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9:45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doc
한국야구르트는 어린이용 라면 ‘크로렐라 순면’을 선보인 데 이어 최근 콜레스테롤, 혈압, 혈당 수치를 내리는 기능성 음료 ‘무하유’를 출시했다.
![[기업마케팅사례]%20식음료社%20맞춤상품%20`타깃마케팅`%20활발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C%97%85%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8B%9D%EC%9D%8C%EB%A3%8C%E7%A4%BE%20%EB%A7%9E%EC%B6%A4%EC%83%81%ED%92%88%20%60%ED%83%80%EA%B9%83%EB%A7%88%EC%BC%80%ED%8C%85%60%20%ED%99%9C%EB%B0%9C_doc_01.gif)
기업마케팅사례,식음료社,맞춤상품,타깃마케팅,활발,경영경제,레포트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설명
[기업marketing 사례(instance)]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marketing ’ 활발
순서
[기업marketing 사례(instance)]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marketing ’ 활발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doc( 11 )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식음료업체들이 특정 소비자를 겨냥해 맞춤상품으로 승부를 거는 타킷 마케팅을 펼치고 있따 특정 소비자에게만 판촉을 집중함으로써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풀무원은 최근 스트레스 해소 식품 ‘이지안’과 스테미너 음료 ‘산수유’를 잇달아 내놓고 수험생과 30~40대 중년층을 상대로 홍보전을 펼치고 있따
일양약품도 최근 서울대 의대와 손잡고 학습집중력을 높이는 두뇌기능 활성음료 ‘브레인트로피아닷컴’을 개발하고 수험생 공략에 들어갔다. 제일제당은 골프를 즐기는 30~50대 중장년층을 타킷으로 경기력…(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
남양유업도 다이어트 음료 ‘여우야’를 내놓고 날씬한 몸매를 가꾸려 는 젊은 여성의 관심 끌기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