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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츠 칼튼 조직행동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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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9 1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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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자가 아무리 고객 지향적인 strategy을 수립한다 해도 일선에서 이것을 실천해야만 고객만족이 가능해지는 것이다. 조직내에 모든 활동에는 커뮤니케이션이 침투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일것이다 결국 호텔조직의 커뮤니케이션의 질은 고객과 접촉하는 정보의 양과 제공하는 사람의 역할에 따라 달라지게 된다 이를 위해서 상…(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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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동기부여가 이루어진 종사원의 서비스가 고객 감동을 낳고 그것이 궁극적으로 서비스 기업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음을 다시 한번 인식함으로써 내부 마케팅의 중요성은 더욱 절실히 요구된다 이와 관계된 내용은 다음과 같다.
(2)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은 조직의 활력소이며 그것이 없는 조직이란 존재할 수 없다. 또한 이러한 조사를 통하여 개별 종사원의 개성 및 욕구에 관련된 적합한 strategy이 수립된다 이를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신중한 분석이 요구된다 이러한 조사 후에 종사원들을 위한 strategy이 수립 가능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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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츠 칼튼 조직행동론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Ⅰ.Hotel Ritz-Carlton과 선정 이유.
Ⅱ.리츠 칼튼 호텔의 조직관리 호로그램.
Ⅲ.problem(문제점) 및 improvement방향.



2.내부 마케팅의 활동 내용.
서비스 기업에서 고객만족에 가장 큰 influence력을 행사하는 요소는 종사원의 태도와 행동이다.
(1)종사원 조사.
내부 시장의 종사원을 대상으로 직무나 정책 기타 사항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고 제반 정보의 분석을 통해 내부 시장에 대한 improvement책을 점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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